남부 캘리포니아 산사태로 가옥 손상, 자동차

남부 캘리포니아 산사태로 가옥 손상, 자동차 운반

남부 캘리포니아

토토 회원 모집 오크 글렌, 캘리포니아 (AP) — 구조대원들은 화요일 큰 노란색 트랙터가 어둡고 두꺼운 슬러지를 뚫고 돌을

도로에서 밀어내면서 산사태로 실종된 사람을 수색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작은 산악 지역 사회에서 자동차와 묻힌 건물을 멀리합니다.

수요일까지 뇌우가 예보되고 더 많은 산사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가운데 샌버나디노 산맥 일부 지역에는

대피 명령이 계속 내려졌고 북쪽으로 805km(500마일)까지 치솟은 산불로 주민들은 집을 떠나야 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북동쪽 177km를 태우는 모기 화재는 관계자들이 전투에서 “큰 진전”을 보였다고 보고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오후에 분화했습니다.

소방 대변인 크리스 발렌수엘라(Chris Valenzuela)는 토드 밸리(Todd Valley)와 포레스트힐(Foresthill)

근처에서 불이 타면서 “우리 모두가 갑판에 있다”고 말했다. “매우 불규칙하고 강렬하게 불타고 있습니다.”

이번 산불은 주에서 발생한 3개의 대형 화재 중 하나였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동쪽에서 승무원들은 전날 숲 폭포, 오크 글렌 및 유카이파로 바위, 나무 및 기타 잔해를

놀라운 힘으로 씻어낸 진흙 흐름에 갇힌 사람들을 거리별로 수색하여 진흙탕과 말할 수 없는 파괴를 남겼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산사태로

San Bernardino 카운티 소방국 대변인 Eric Sherwin은 지붕이 무너질 정도로 높이 묻힌 상업용 건물을 포함하여 주택과 기타 건물이 손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herwin은 “우리는 그 무게가 몇 톤이나 되는 돌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진흙으로 뒤덮인 자동차가 누락된 차량을 모두 찾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Oak Glen Steakhouse and Saloon의 표지판을 지나 천천히 흐르는 검은색 슬러지 강과 몇 초 후에 통나무를

나르는 더 깊은 진흙의 파도가 밀려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진흙탕은 다음날 여러 곳에서 머리 높이까지 솟아오른 것처럼 보였습니다.

셔윈은 승무원들이 실종자 1명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가려던 주민들은 끈적끈적한 엉망진창으로 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집까지 걸어가려다가 발이 진흙으로 뒤덮인 Perla Halbert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걸음 걷다 보면 물에 잠깁니다. 그냥 막히잖아.”

Halbert는 도시를 벗어나 월요일 늦게 Oak Glen의 집으로 돌아와 몇 인치의 진흙으로 덮인 진입로를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가족들과 하룻밤을 지내고 첫 번째 빛 이후에 돌아와 몇 피트의 진흙과 울타리가 씻겨 내려간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손상을 평가하기 위해 진흙탕을 트레킹하기 전에 장화와 작업복을 사러 갔다.

“돌도 많고 진흙도 많다. 하지만 집 자체는 괜찮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당국은 화요일 저녁 일부 의무적인 대피 및 대피 명령을 해제했습니다.

작업자들은 Forest Falls로 가는 유일한 길인 Valley of the Falls Drive의 대부분을 청소할 수

있었고 팀은 피해를 평가하고 있었습니다. 샌버나디노 산맥의 다른 주요 도로가 재개되었습니다.more news

Forest Falls의 일부 주택은 월요일에 대피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주민들은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 안전하기 때문에 밤새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비는 지난 주 가뭄으로 피해를 입은 남부 캘리포니아에 강풍과 일부 절실히 필요한 강우를 가져온 열대성 폭풍의 잔재로,

소방관들이 남쪽으로 약 32km(20마일)에서 통제 불능으로 타오르고 있던 페어뷰 산불을 진압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산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