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에 딸기 맛을 더하세요

레시피에 딸기 맛을 추가

레시피에 딸기 맛

“저는 영국산 농산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딸기가 그 좋은 예입니다! 최고의 맛을 지닌 영국식 요리를 구할 수 있는 지금이 제철일 때만 사용합니다.” 셰프이자 음식 블로거인 Izy Hossack이 말합니다. 과일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Izy의 팁:

주스를 가져 오십시오

“예를 들어, 딸기 쇼트케이크와 같은 디저트에 신선한 딸기를 제공할 때 얇게 썬 딸기에 설탕을 넣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딸기에서 수분을 일부 제거하여 풍미 있는 주스를 만들고 풍미를 향상시킵니다.” 바닐라 설탕이 특히 좋습니다.

또는 얇게 썬 딸기에 약간의 딸기 잼을 저어 반짝이는 글레이즈를 추가한 후 스폰지 케이크에 끼웁니다.

농축된 맛

“딸기는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케이크 반죽에 바로 넣으면 눅눅하고 창백하고 맛이 없을 수 있습니다. 제 해결책은 수분을 일부 제거하여 풍미와 단맛을 집중시키는 케이크 반죽으로 접기 전에 오븐에서 굽는 것입니다.”

레시피에

딸기를 요리하면 밝은 색이 사라지지만

Nigella가 딸기 크럼블 레시피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맛이 없는 배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ssack은 “쿠키 도우나 버터크림 아이싱과 같이 수분이 적은 레시피로 딸기를 사용하려면 신선한 딸기 대신
동결 건조된 딸기를 사용해 보세요. 동결 건조는 풍미가 강하고 완전히 건조되기 때문에 쿠키가
}덩어리지거나 아이싱이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보완적인 맛

“저는 부드러운 맛이 딸기와 너무 잘 어울려 과일 향을 가리는 대신 강조합니다. 저는 딸기와 바닐라,
엘더플라워 또는 레몬 제스트를 짝을 지어 여름 레시피에 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라즈베리,
대황과 같은 특정 과일과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디저트 너머

“저는 신선한 딸기, 특히 덜 익은 딸기를 살사에 추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깍둑썰기하고 잘게 썬 적양파, 토마토, 고수, 라임 주스 및 핫 소스와 결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또띠야 칩에 찍어먹거나 고기나 튀긴 할루미 치즈를 곁들인 타코에 찍어먹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품종
British Summer Fruits의 회장인 Nick Marston은 “Malling Centenary는 5월, 6월, 7월에 가장 많이 팔리는 품종이 될 것입니다. 근데 이게 제일 맛있나요?

“이것은 까다로운 것입니다.”라고 덧붙이기 전에 “딸기의 종류가 600가지가 넘는데 슬프게도 다 먹어보지 못했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이번 여름에 어떤 영국산 품종을 사든 달콤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올해의 더 밝은 날씨 덕분에 모든 품종의 설탕 함량이 높아졌습니다.”라고 Nick이 설명합니다.

딸기를 재배하고 싶다면 상점에서 살 가능성이 적은 품종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은 쉽게 자랄 수 있지만 진딧물, 다람쥐, 민달팽이로부터 약간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놀라운 맛이 있고 땅 덮개에 좋은 작은 고산 또는 야생 딸기를 재배하지 않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