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지애나에서 가장 잘 보존된 요리의 비밀

루이지애나에서 가장 잘 보존된 요리의 비밀
91세의 Alzina Toups는 40년 동안 창문 없는 용접 공장에서 세계 최고의 케이준 요리를 조용히 요리해 왔으며 멈출 계획이 없습니다.

루이지애나에서

찾기도 어렵고 예약하기도 어렵습니다
루이지애나의 늪지대 남동쪽 구석에서 길을 잃기 쉽습니다. 사이프러스 나무에 안개가 드리우고

사탕수수 밭이 미로처럼 늪으로 녹고 땅과 물이 액체 여름 더위 속에서 뒤섞입니다.

루이지애나에서

그러나 뉴올리언스에서 남쪽으로 72마일 떨어진 바이유 라푸슈(Bayou Lafourche)의

굽은 강둑을 따라 스페인 이끼가 뚝뚝 떨어지는 고대 참나무와 천천히 미끄러지는 새우 보트를지나 가면 갈리아노(Galliano)라는 작은 마을에서 표시가 없는 창고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안에서는 91세의 Alzina Toups라는 증조할머니가 22명을 위한 6코스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조용히 프랑스어로 기도를 부르고 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Toups는 아들의 옛 용접 공장에서 혼자 운영하는 창문 없는 식당인 Alzina’s Kitchen에서

가족의 긴 케이준 요리사를 통해 전수되는 철저한 보안 기술을 사용해 왔습니다.

메뉴도 없고, 정해진 시간도 없고, 웹사이트도 없습니다. ‘Alzina’s’라는 파란색 글자는 몇 년 전에 금속 사이딩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녀는 방문을 받지 않고 일주일에 한두 번만 파티를 열며 2019년 6월까지 예약됩니다.

그러나 운이 좋아 예약을 하고 장소를 찾을 수 있다면 전 세계의 유명 셰프와 요리 순례자들이 지금까지

먹어본 음식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식사 중 하나라고 맹세하게 될 것입니다.

유흥사이트 케이준 컴포트 푸드
Alzina’s Kitchen에서 식사를 하면 비공식적인 가족 모임과 고급 식사 경험의 경계가 모호해집니다.

Toups는 한 번에 6~22명으로 구성된 한 그룹만 수용할 수 있으며,

손님들은 잔디밭에 주차하고 모기를 물리친 후 천장 선풍기와 휴대용 에어컨이 더위에 쌕쌕거리는 형광등 헛간으로 뛰어 들어갑니다.

식당과 Toups의 개방형 주방을 구분하는 벽이 없으며 손님들은 교황 베네딕토 16세의

그림과 벽에 붙어 있는 여러 개의 십자가 아래 2개의 공동 테이블에 앉습니다.

앞치마를 두른 백발의 여성의 환영을 받은 손님들은 매주 바뀌지만 깃털처럼 부드러운 감자 롤, 검은 눈 완두콩 잠발라야,

새우 프리카시, 루가 없는 검보를 포함할 수 있는 그녀의 집에서 만든 요리를 스스로 돕습니다. 달콤한 아이스 티 주전자와 물 주전자로 그들을 씻어 내십시오. 물이 마르면 Toups가 친절하게 손님을 탭으로 안내합니다. more news

식기 세척기는 없지만 마지막 한 숟가락의 빵 푸딩이나 호두 타르트 후에 손님들은 종종 싱크대에서 접시를 문질러야 한다고 느끼곤 합니다.

Alzina의 Kitchen은 단순할 수 있지만 Toups의 케이준 컴포트 푸드는 흠잡을 데 없이 신선하고 세련미가 가미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