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영국 총리가 경제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영국 총리가 경제 폭풍을 물려받았다.

리즈 트러스

후방주의 사이트 런던(AP) — 영국의 새 총리가 경제를 재건하고 전국에 모인 “폭풍을 물리치겠다”고 약속했지만 리즈 트러스는 힘든 일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악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기록적인 인플레이션과 치솟는 에너지 요금에 대처하기 위해

정부의 도움을 호소하는 수백만 명의 외침과 함께 잠재적으로 긴 경기 침체 직전에 병든 경제를 물려받았습니다.

Truss가 직면한 경제적 문제의 규모와 이를 어떻게 해결할 것으로 예상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높은 에너지 비용

Truss의 의제의 맨 위에는 천연 가스 및 전기 비용의 급증으로 인한 생활비 위기가 있습니다. 10월부터 수백만 가구의 평균 연간 에너지 요금이 약 3,500파운드(4,000달러)로

급증하게 됩니다. 이는 1년 전에 지불한 금액의 거의 세 배입니다. 청구서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1월에는 4,000파운드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경제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에서 회복되고 천연 가스 및 석유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작년에 급격한 증가세가 시작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모스크바가 독일과 같은 유럽 국가로의 가스 공급을 차단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도매 가스 가격의 추가 변동성을 촉발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영국은 러시아에서 가스의 일부만 수입하지만 영국은 원자력 및 재생 에너지가 적기 때문에 이웃 유럽 국가보다 가스에 더 의존합니다. 다른 유럽 국가와 비교할

때 영국은 가정 난방과 전기 생산을 위해 가스에 훨씬 더 의존합니다. 또한 국가는 가스를 저장할 수 있는 용량이 많지 않아 단기 현물 시장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자선 단체와 보건 당국은 위기가 겨울로 접어들면서 가장 가난한 사람들에게 가장 큰 타격을 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병원들은 심각한 에너지 비용이 환자 치료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하고, 수많은 소규모 기업들은 긴급한 정부 지원 없이는 문을 닫을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치솟는 인플레이션

가스와 전기뿐만 아니라 음식과 같은 기타 비용도 전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물가상승률은

지난해부터 서서히 치솟았고, 1970년대와 1980년대의 유가 충격 이후 처음으로 10%를 넘어섰습니다.

더 나쁜 것은 온다: 영란은행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다음 달 영국 인플레이션을 13.3%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고 예측했다.

미국 은행 씨티(Citi)와 같은 일부에서는 인플레이션이 내년에 18%까지 올라갈 수 있고 다시 하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백만 명의 시스템에 충격을 줍니다. 위기 이전에 영국은 수년간 평균 2%의 물가상승률을 보였습니다.

한편 평균임금, 특히 공공부문의 평균임금은 치솟는 비용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수만 명의 철도, 항만, 우편 노동자, 변호사, more news

쓰레기 수집가들이 더 나은 급여를 요구하기 위해 이번 여름 파업에 들어갔다. 다른 여러 산업에서도 유사한 쟁의행위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영국 경제 및 사회 문제 싱크탱크인 Resolution Foundation의 경제학자이자 연구 책임자인 Greg Thwaites는

“실질 임금이 최소 45년 동안, 아마도 약 100년 동안 그래왔던 것보다 확실히 더 빠르게 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장기 불황에 대한 경고

영란은행(BoE)은 치솟는 에너지 가격이 올해 후반 영국을 침체에 빠뜨릴 것이며 경제 생산량은 2023년의 매 분기마다 감소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2023년 영국 경제가 G7 부유한 민주주의 국가 중 가장 약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