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 강도 용의자 대치 무고한 구경꾼이 총에 맞아 사망

무장 강도 주류 판매점 횡령 용의자 경찰 총에 맞아 숨져

수요일 늦은 에드먼턴 경찰이 총격 용의자에게 발포한 후 무고한 희생자와 강도 용의자가 모두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오후 6시 25분경 11354 104th Ave.에 있는 시내 Ace Liquor Discounter에서 무장 강도에 대응했다고 에드먼턴 경찰청 서장인 Dale McFee가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경찰은 도보로 도주한 용의자를 추적했다.

오후 7시경 105번가와 107번가에서 대결이 벌어졌다. 남성 용의자는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다.

먹튀검증

인근 아파트에서 한 남성이 총에 맞았습니다. McFee는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국장은 기자 회견에서 구경꾼이 어떻게 총에 맞았는지 물었습니다.

McFee가 말했습니다.

“지금 그런 추측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국장은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에게 애도의 뜻을 전했다.

무장 강도 용의자

McFee는 “이것은 공유하기 쉬운 소식이 아닙니다.

“모두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비극적인 일입니다. 특히 이런 일은… 이 일에 연루되지 않은 무고한 사람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것은 아무도 등록한 적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분명히 우리가 무슨 일이 일어났고 어떻게 일어났는지에 대한 답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지하실의 유리창에 총알 구멍이 있습니다. McLeod Realty & Management의 목요일 성명에 따르면 스위트룸에 살았던 남자는 최근에야 그 직책을 맡은 아파트 건물 거주 관리자였습니다.

로버트 맥레오드(Robert McLeod) 회사 사장 겸 CEO는 성명을 통해 “어젯밤 상주 매니저 중 한 명이 믿을 수 없는 사고로 우발적으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그의 새로운 경력의 일부가 되어 기뻤고 그러한 노력을 지원했습니다. … 우리는 소중한 동료와 친구를 잃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무기를 회수했다. 무장 강도

이웃 주민들은 경찰이 아파트 건물로 출동하기 전에 여러 발의 총성이 울려퍼졌다고 전했다.

근처 아파트에서 여자친구와 텔레비전을 보고 있던 스티븐 왓킨스는 “갑자기 쾅, 쾅, 쾅, 쾅”하는 소리가 들렸다고 말했다. “(그건) 밖에서 들려오는 이 정말 시끄러운 두드리는 소리.”

앨버타 대학교 범죄학 교수는 구경꾼이 살해된 것은 매우 골치 아픈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Temitope Oriola는 경찰관들이 총에 맞았는지 또는 그들이 거주하는 주거용 아파트에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알고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Oriola는 “이 사건은 (에드먼튼 경찰)의 적절하고 비례적인 무력 사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스위트룸에서 안전함을 느껴야 합니다.”

사고 기사 보기

앨버타 중대 사건 대응 팀(ASIRT)이 조사를 인수했습니다.

McFee는 기자 회견에서 경찰이 총에 맞았는지 묻는 질문을 받았지만 그 정도 수준의 세부 사항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것들이 … ASIRT에 즉시 전달되기 때문에 추측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cFee는 “그것도 우리가 얻기를 기다리고 있는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