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영국은 중국과 러시아에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미국과 영국은 중국과 러시아에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7개 서방 민주주의 그룹의 고위 외교관 두 명이 월요일에 중국을 억제하지

않고 중국과 러시아의 도전에 맞서 새로운 동맹국을 구하는 동시에 크렘린과 더욱 안정적인 관계를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이후 첫 G7 외무장관 직접 대면을 앞두고 조 바이든 미국 국무장관 안토니

블링큰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에서 4년 동안 트위터와 외교를 이어온 끝에 다자주의 메시지를 촉구했다. 많은 서방 동맹.

미국과

토토사이트 서방의 가장 부유한 국가들이 OPEC의 석유 금수 조치와 같은 위기를

논의하기 위해 1975년에 설립된 G-7은 이번 주에 중국과 러시아, COVID-19 대유행 및 기후 변화 확산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블링켄은 도미닉 라브 영국 외무장관과 함께 기자회견에서 “중국을 억제하거나 억제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서방이 중국을 포함한 모든 국가의 전복 시도로부터 “국제 규칙 기반 질서”를 방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중국의 눈부신 경제 및 군사적 성장은 냉전을 종식시킨

1991년 소련의 붕괴와 함께 최근의 가장 중요한 지정학적 사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미국과

외교관들은 서방이 스스로를 주장할 것임을 세계에 알리고 싶어했습니다. Raab은 동맹을 단절하기보다는 동맹을 구축하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Raab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하고 다자 체제를 보호하고자 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국가의 민첩한 클러스터에 대한 수요와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국가들이 함께 일할 수 있을 만큼 민첩한 클러스터 패턴으로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동맹이 없더라도 G-7은 여전히 ​​펀치를 날립니다. 결합하면 경제적으로나 군사적으로나 중국보다 훨씬 더 큽니다.

모스크바 규칙

장기적으로 서방이 베이징과 모스크바에 대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해 워싱턴과 유럽 수도 모두 깊은 우려가 있습니다.

Blinken은 미국이 러시아와 더 안정적인 관계를 선호하지만 이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특히 이번 주 후반에 Blinken이 방문할 우크라이나와 같은 극장에서 행동하기로 결정한 방법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블링켄 총리는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독립, 주권, 영토 보전에 대한 확고한 지지를 재확인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확대를 바라지 않습니다. 우리는 더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관계를 선호할 것입니다. 그리고 러시아가 그런 방향으로 움직이면 우리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Raab은 일요일 G-7이 러시아의 허위 정보에 대응하기 위한 신속한 대응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제안을 검토하고 중국을 언급하면서 공개 시장과 민주주의를 지지할 필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G-7 회원국인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미국 외에도 영국은 호주,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 한국의 장관들을 초청했습니다.

장관들은 다음 달 영국에서 열리는 G-7 정상회담인 바이든 전 부통령의 취임 이후 첫 해외 순방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라브는 일요일 G-7이 러시아의 허위 정보에 대응하기 위한 신속한 대응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한 제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중국을 언급하면서 공개 시장과 민주주의를 옹호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