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동자들은 그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의

미국 노동자들은 그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의 절반 정도를 벌고 있다

Capital & Main은 수조 달러가 슈퍼 부자에게 어떻게 전용되는지 탐구합니다.

미국 노동자들은

카지노 분양 그의 목소리는 속삭임보다 조금 더 높아졌다.

주름진 이마에 어깨가 굽은 중년 남성은 “이런 짓을 하다니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내 오븐에 구운 치킨 피트 길이의 서브에 마요네즈를 바르고 있었다.

나는 코네티컷 주 페어필드 외곽의 고속도로를 벗어나 간단한 테이크아웃 저녁 식사를 위해 서브웨이 프랜차이즈로 들어섰고 실제로 이야기할 기분이 아니었다.

하지만 그의 이야기가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저는 좋은 사무실과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부서에서 일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제

부서를 해고했습니다.”라고 그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제 나는 여기에서 시간당 12달러를 벌고 2교대로 일하고 내일 아침에 다시 와야 합니다.”

미국 노동자들은

오늘날의 미국에서는 그런 조용한 절망에 대한 이야기가 우리 주위에 도처에 있습니다. 10년 동안 임금 인상을 받지 못하고 집세에 영원히

뒤쳐져 있는 이웃, Safeway에서 계산대 일을 하는 고급 학위를 가진 나이 많은 삼촌, 혜택이 있는 “안전한”(읽기: 지루한) 직업을 갖기 위해 사업

계획을 보류한 대학 친구.

나는 내 직업에서 그것을 보았다. 1997년 뉴욕데일리뉴스 신인기자 시절 연봉은 4만 달러였다. 거의 20년 후, 저명한 온라인 뉴스 매체에서

편집장으로 일하면서 회사의 예산에 따라 비슷한 일을 하는 직원들에게 단 3만 달러의 급여를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20년 동안의 생활비 상승에도 불구하고 내가 예전에 벌던 1달러에 대해 우리는 비슷한 기자들에게 단 75센트를 지불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우리는 소득 불평등 위기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가장 부유한 미국인들이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부유함에도 불구하고

노동계급 및 중산층 임금의 정체 또는 명백한 하락의 징후는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상황이 실제로 얼마나 불균형한지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지난 가을, RAND Corporation은 1970년대 초 이후 가장 부유한 미국인으로의 소득 이동의 전체 범위를 문서화한 획기적인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국가 중간 임금 $50,000를 받고 있는 정규직 근로자는 현재 $100,000에 가깝습니다. 만약 국가의 경제 성장이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수십 년 동안과 같은 방식으로 지난 45년 동안 계속 공유된다면 말입니다.

이러한 소득 이전은 모든 계층의 노동자들(빈곤층, 노동계급, 중산층, 심지어 일부 중상류층까지)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가족. 또한 수천만 명의 미국인이 차량 고장이나 예상치 못한 의료비와 같은 예상치 못한 비용에 취약하게 되었습니다. 큰 그림에서, 상대 소득의 손실은 사람들이 빠르게 치솟는 주택 비용을 지불하고, 주택을 구입하고, 오래된 모기지를 갚고, 파산을 막는 능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970년대 초에 시작된 소득 분배의 급격한 변화가 없었다면 미국 노동자의 하위 90%는 매년 수만 달러를 더 벌어들이고 자녀의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학비를 충당하거나 자신의 은퇴 계좌에 영양을 공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