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국 1위 통신사 면허 취소

미국, 중국 1위 통신사 면허 취소
워싱턴은 “국가 안보” 우려를 이유로 중국 최대 통신 회사 중 하나의 미국 라이센스를 취소했습니다.

미국 중국

China Telecom은 60일 이내에 미국에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해야 합니다.
넷볼 관리들은 회사에 대한 중국 정부의 통제로 인해 “미국 통신에 액세스, 저장, 방해 및/또는 잘못 라우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미국에 대한 스파이 활동 및 기타 유해한 활동에 가담할 수 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미국에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해 온 차이나텔레콤은 이번 결정에 대해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성명서는 “우리는 고객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가능한 모든 옵션을 추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hina Telecom은 중국 통신 시장을 지배하는 3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광대역 인터넷에서 모바일 및 유선 전화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110개국에 수억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결정은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이 류허 중국 부총리와 세계 경제 현황에 대해 이야기한 지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이다. 이 회담은 최근 무역과 대만을 놓고 미늘을 주고받은

두 초강대국 간의 관계 개선의 신호로 여겨져 왔다. More News

미국 중국

FCC(연방통신위원회)는 차이나 텔레콤 아메리카스가 “중국 정부의 착취, 영향력, 통제 대상”이라고 주장하며 2020년 4월에 China Telecom Americas를 폐쇄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사는 “독립적인 사법 감독 없이 중국 정부의 요청에 따라야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국가 안보 문제로 미국 관리들의 표적이 된 최신 중국 통신 회사입니다.
지난해 FCC는 화웨이와 ZTE를 통신 네트워크에 대한 위협으로 지정해 미국 기업이 장비를 구매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FCC는 2019년에 차이나 모바일의 미국 라이선스를 취소했으며 다른 두 개의 국영 기업인 China Unicom Americas와 Pacific Networks에 대해서도 취소 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모든 경우에 미국 관리들은 중국 정부가 회사를 이용하여 미국을 염탐하거나 국익을 해칠 수 있는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멍완저우 화웨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018년 12월 미국의 요청으로 사기 혐의로 구금됐다.

금요일 미 법무부는 그녀에 대한 범죄인 인도 요청을 기각했습니다.
이 사건은 중국을 격분시켰고 미국 및 캐나다와의 관계를 긴장시켰다.

또한 중국이 보복으로 캐나다 시민을 구금했다는 비난을 촉발했지만 중국은 부인했다.
멍은 캐나다 구금에서 풀려난 후 기자들에게 “내 인생은 완전히 뒤집어졌다. 나에게 혼란스러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모든 구름에는 은빛 안감이 있다”며 “나는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받은 모든 좋은 소원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AFP 통신에 따르면 얼마 후 그녀는 중국 선전으로 향하는 Air China 항공편에 탑승했습니다. 멍의 석방 가능성에 대한 세부 사항은 미국과 중국 외교관 간의 치열한 협상의 주제였습니다.

미국은 멍 부회장이 화웨이와 스카이컴(Skycom)이라는 회사의 관계에 대해 HSBC 은행을 오도해 은행이 이란에 대한 미국의 제재를 위반할 위험에 놓이게 했다고 주장했다.
금요일 미 법무부(DOJ)는 기소 유예 합의에 도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