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알 아랍: 전설적인 호텔이 투숙객이 아닌 사람들에게 처음으로 문을 엽니다.

버즈 알 아랍 전설적인 호텔

버즈 호텔 개방

24캐럿의 금 타일로 장식된 샤워장. 아이슬란드의 버려진 오리 둥지에서 수확한 아이더다운으로 가득 찬 듀벳. 베개
메뉴. 30가지의 다른 종류의 대리석. 은하수를 대표하는 21,0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천장입니다.
이것들은 세계에서 가장 독점적인 호텔들 중 하나인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치품들 중 일부일 뿐이다.
지금까지, 만약 여러분이 호텔에서 돈을 지불하거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부르즈 알 아랍 경험은
인접한 공공 해변에서 그 구조물의 사진을 찍는 것에 국한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올해 10월 15일부터 버즈 알 아랍의 비밀스러운 문이 마침내 열리고 있는데, 새로운 인사이드 버즈 알 아랍 경험은
방문객들에게 내부를 살짝 볼 수 있게 해주고 UAE 호텔의 흥미로운 이야기들 중 일부에 대한 베일을 벗길 것을 약속한다.

버즈

거의 22년 동안, 부르즈 알 아랍은 돛을 뜨는 모양을 본뜬 디자인으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주메이라 해안 바로 옆에 있는
자신의 개인 섬에 자랑스럽게 서 있었다.
수면 210미터 위에 매달려 있는 그것의 캔틸레버 헬기장은 수년간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많은 행사들의 주최자였다. 안드레
아가시와 로저 페더러는 2005년에 테니스 공을 쳤다. David Coulthard는 2013년에 F1 자동차에서 도넛을 돌렸습니다.
2021년 2월, 세계가 봉쇄된 가운데, DJ David Guetta는 그의 “United at Home” 라이브스트림 행사의 무대로 사용했다.
그리고 2021년 8월, 두바이 관광의 현란한 새로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할리우드 듀오 잭 에프론과 제시카 알바가 스카이다이빙을 했다.

그렇다면 왜 지금 일반인의 접근을 허락하는가? Inside Burj Al Arab의 총지배인이자 경험 이사인 Andy Nicholson은 2021년이 아랍에미리트 연합 50주년이고 중동에서 열리는 첫 번째 세계 엑스포인 2020 두바이의 최근 개막일이라고 지적한다.
그는 “올해는 두바이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어 있고, 두바이의 아이콘 중 하나를 방문객들에게 개방하기에 완벽한 시기인 것 같다”고 말한다. “두바이의 럭셔리 본고장을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