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은 무엇이든 살아남을

보리스 존슨은 무엇이든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우리의 잘못입니다.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이 성추행 혐의를 묵인했다는 주장에 대해 사임을 거부한 방법에 대해 모두가 충격을 받은 것 같습니다.

그가 그렇게 많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임 이후에 약간의 지지와 인기가 남았다고 믿었다는 사실과

비난은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심지어 웃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국회의원으로서,

먹튀검증사이트 언론인과 유권자들은 존슨이 책임을 회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사실에 당황하여 계속 행동하고 있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그들은 또한 Johnson이 과거에 그렇게 셀 수 없이 많은 일을 할 수 있었다는 사실을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2018년 같은 해에 그는 브렉시트에 반대하여 테레사 메이 당시 총리 내각에서 사임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Johnson은 우익 브로드시트 The Telegraph에 대한 일련의 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백벤치 MP로서의 그의 위치와 함께 편안한 직업을 받았습니다.

“풍자”로 구성된 그러한 기사 중 하나에는 부르카를 입은 무슬림 여성을 “은행 강도” 및 “우체통”에 비유한 Johnso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많은 문제가 있는 댓글과 행동과 마찬가지로 Johnson은 이에 대해 사과한 적이 없습니다.

대신 그는 늘 하던 대로, 비유적인 광대 분장을 하여 책임을 회피하는 자신의 길을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언론이 이슬람 혐오 발언에 대해 사과할 것인지 묻는 그의 집에 언론이 나타났을 때, 그는 찻잔을 들고 나타나 기자들에게 유쾌하게 차 한잔을 건넸다.

그 사람이 웃기지 않습니까? 또 다른 고전적인 존슨 하이징크! 언론과 대중은 함께 웃었고 그의 심히 불안한 행동은 다시 묻히고 잊혀졌다.

그는 보수당 대표로 출마했고 불과 1년 만에 승리했습니다.

Johnson의 유산은 자격과 오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가 마지막까지 보여준 자질입니다.

다른 사람은 그가 국회의원의 대량 이탈을 경험하기 훨씬 전에 사임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Johnson은 자신의 과대 광고를 너무 깊이 믿었고 대중이 그를 계속 사랑할 것이라고 확신했기 때문에 자신의 권력을 포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대중, 정치인, 언론은 그를 용서할 수 없는 무수한 실수에 대해 용서했는데, 최근의 스캔들이 왜 달라졌을까?

기성세대가 그를 사랑했던 이유는 투박하고 어색하고,

1970년대 Basil Fawlty와 1980년대 Del Boy와 같은 영국 시트콤 캐릭터에서 볼 수 있는 사랑스러운 로그 전형,

인종 차별주의와 성 차별주의를 다시 한심한 눈송이 세대로 부르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비슷한 것들.

젊은 세대 – 내 세대 – 그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는 살아 있고 숨쉬는 “청년 문화”의 구현체였습니다. 유니언 잭 모자를 쓰고 집라인을 타면서 기꺼이 자신을 바보처럼 보이게 만드는 곳입니다.

(Johnson은 런던 시장이었을 때 2012년에 이것을 했습니다) 또는 자선 럭비 시합에서 어린이를 태클(그는 2015년에 했습니다)하면 자동으로 “전설” 상태가 부여됩니다.more news

그 보리스 중 어느 것도 실제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전술적으로 성형된 다른 캐리커처였습니다.

다른 세대에 맞게 – 그러나 이 캐리커처가 한 번도 하지 않은 한 가지는 Johnson이 어떤 사람인지 숨기려는 시도였습니다.

2019년 총리가 되기 전에도 그는 널리 알려진 악행 목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