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발견에서 옥수수의 신으로 환생한

새로운 발견에서 옥수수의 신으로 환생한 마야 통치자
최근에 멕시코 태양의 신전에서 추출한 놀랍도록 잘 보존된 돌 원반에서 지하 세계의 마야 신으로 구현된 고대 통치자를 볼 수 있습니다.

유적지 조사 및 보존을 담당하는 고고학자 Juan Yadeun Angulo에 따르면, 그 인물은 옥좌에 앉아 있는 것으로 보이며 뱀 마스크 머리 장식과 함께 옥 구슬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새로운 발견에서

석회암 원반은 멕시코 치아파스(Chiapas) 주에 있는 토니나(Tonina)의 히스패닉 이전 고고학 유적지에 위치한 석조 단지인 태양의 신전(Temple of the Sun) 북쪽에서 토굴이 발견된 후 발견되었습니다.

새로운 발견에서

태양의 신전에 있는 옥수수 신 디스크
젊은 옥수수 신의 도상학적 표현이 있는 돌 원반.

2021년 멕시코 토니나 고고학 지역에 있는 태양의 신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직경이 17인치이고 두께가 3.5인치인 이 원반은 마야인 포프 왕국의 총독이 사망한 지 260일 후인 서기 505년의 사건을 언급하고 있다. 월요일에 Zenger News가 멕시코 정부에서 보도했습니다.

디스크는 지하 세계의 총독을 지하 세계의 재규어 군주에 속한 왕국에서 죽은 것으로 표시되는 옥수수 신의 환생으로 배치합니다.

토토 티엠 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태양을 동반한 옥수수의 모습으로 환생하기 직전이다.

새로운 발견은 Tonina에 위치한 Po’p와 Palenque라고 불리는 인접 지역에 위치한 Lakamha’ 왕국(“Big Waters”) 사이에 공유된 우주 우주와 의식에 대한 빛을 비춰줍니다.

이것은 24년 동안 지속된 서기 687년의 유혈 전쟁을 초래한 두 왕국 간의 치열한 정치적 경쟁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멕시코 토니나 고고학 지역
멕시코 토니나 고고학 지역의 전경.

이곳은 2021년에 젊은 옥수수 신의 도상학적 표현이 있는 돌 원반이 발견된 곳입니다. more news

“그 24년 간의 전쟁은 위대한 영주의 등장으로 특징지어지는 고전 마야 세계를 끝낸 마지막 짚이었고, 소수의 영주가 권력을 분단하는 서사시 시대로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디스크)는 고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옥수수의 신을 중심으로 공유된 종교적 전통을 드러낸다”고 야던은 말했다.

전쟁의 목적은 마야 저지대의 농업, 경제 및 생활 방식을 통제하기 위해 멕시코의 Usumacinta 강 유역을 장악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디스크는 원래 문화부와 협력하여 국립 인류 역사 연구소(INAH)의 전문가들이 2021년에 회수했습니다.

이것은 마야 통치자의 유해가 스포츠에 사용되는 공으로 변했다고 믿어지는 지하실이 최근에 발견된 후였습니다.

젊은 옥수수 신의 도상학적 표현이 있는 돌 원반. 2021년 멕시코 토니나 고고학 지역에 있는 태양의 신전에서 발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