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는 유아 테디를 위해 그리스로 돌아가도

아버지는 유아 테디를 위해 그리스로 돌아가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아내의 말에 아기가 좋아하는 오래된 곰인형을 데리러 그리스로 돌아가게 된 아버지는 인터넷 토론을 벌이고 있다.

상황의 어머니인 u/bear651은 누가 잘못했는지 알아내기 위해 인기 있는 Reddit 포럼 r/AmITheA**hole에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아버지는

그녀는 “남편이 고의로 두고 온 아기 테디베어를 얻기 위해 그리스로 돌아가도록 강요한 AITA”

라는 게시물에 대해 5,100개 이상의 지지와 1,500개 이상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아버지는

원본 포스터(OP)는 부부의 아들이 유아가 줄 수 있는 모든 사랑과 학대를 흡수하고 이제 다소 덜렁거리는 오래된 테디베어에 붙어 있다고 설명합니다.

소년의 아버지는 덜 구타당한 새 곰을 계속 사려고 하지만 아기는 여전히 오래된 곰을 더 좋아합니다.

테디 전쟁의 최근 일제 사격에서 최근 그리스에 있는 남편의 부모가 소유한 집에서 영국으로 돌아온 후,

그녀의 아들은 계속 그의 늙은 곰을 요구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남편에게 물었을 때, 그는 그녀의 아들이 “더 좋아하는” 새 곰을 샀기 때문에 그리스에 두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아들이 새 테디를 가지고 노는 거라 장난인 줄 알았는데, 항상 곰에게로 돌아간다.

그리스에 가서 사오라고 했지만 웃으면서 2주 안에 가겠다후방주의 고 했다. 그때 그가 돌아갈 계획입니다.” u/bear651이 썼습니다.

그러나 OP는 심각한 싸움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아내가 “어리석다”고 비난했으며 그녀의 반응은 “왜 우리 아들이 테디에 집착했는지”를 설명했다.

그날 밤, 그들의 아들은 늙은 곰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취침 시간에 울음을 그치지 않았습니다. 다시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아이들은 종종 Peanuts’ Linus와 그의 보안 담요처럼 특정 장난감이나 물건에 위안의 대상으로 매달릴 것입니다. more news

가디언에 따르면 이 물건에 대한 애착은 아이가 3~4살이 되면 약해지기 시작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많은 성인들은 더 이상 항상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지만 여전히 좋아하는 어린 시절 장난감이나 담요에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아주 어린 시절에 안락한 물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정신 건강과 발달이 좋다는 신호지만,

나이가 들수록(십대일지라도) 계속 가지고 있는 것은 정신 건강이 좋지 않다는 신호인 경우가 많습니다. 대화.

유아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은 좋지만 비행기 여행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왕복 티켓 비용이 있을 뿐만 아니라 CLevel.co.uk의 비행 탄소 계산기에 따르면 히드로 공항에서

아테네의 엘레프테리오스 베니젤로스 국제공항까지 가는 이코노미 항공편의 탄소 발자국은 0.78입니다. 사이트에서 말하는 이산화탄소 톤은 평균적인 사람의 연간 탄소 허용량의 6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