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 주 수상 제이슨 케니 3월 15일 보궐선거 후보 축출

앨버타 주 수상 브라이언 진, 통합 보수당 의석 유지 출마

6개월 간의 기다림 끝에 Fort McMurray-Lac La Biche의 유권자들이 3월 15일 지방 보궐선거에서 투표할 것이라고 알버타 총리가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총리는 보궐선거를 선언하기 위해 가능한 마지막 날까지 기다렸습니다.

그의 전 당 지도부 경쟁자인 통합 보수당(United Conservative Party)의 후보인 브라이언 진(Brian Jean)은 NDP의 아리아나 맨시니(Ariana Mancini) 교사, 앨버타의 와일드로즈 독립당(Wildrose Independent Party) 당수 폴 힌먼(Paul Hinman), 알버타 우위당(Alberta Advantage Party)의 마릴린 번스(Marilyn Burns)를 타고 북동부 앨버타에서 대결하게 된다.

안전사이트 진흥청

앨버타당의 배리 모리시타 당수는 지역 후보도 당의 기치 아래 출마할 것이지만 지명 절차는 아직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치 관찰자들은 Jean이 거의 4년 간의 공백 끝에 다시 경쟁에 참여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선거를 예고했습니다.

Jean은 화요일 인터뷰에서 “분명히 이번 총선은 내년에 NDP를 중단시키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UCP 갱신 절차를 시작합니다.”

앨버타 주 수상 제이슨

Jean은 Wildrose Party를 이끌고 2017년 Wildrose와 진보 보수당이 통합하여 통합 보수당을 구성할 때까지 야당 대표였습니다.

합병에 반대하는 와일드로즈 지지자들의 파편 그룹이 앨버타 우위당(Alberta Advantage Party)을 결성했습니다.

Jean은 Kenney가 2017년 UCP 리더십 경쟁에서 그를 꺾은 후 2018년 같은 라이딩을 위해 MLA에서 사임했습니다.

Jean은 새로운 당원을 등록하고 4월 9일 Red Deer에 보내 지도력 검토 회의에서 총리에 반대하는 투표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NDP 경쟁자인 Ariana Mancini 교사는 지역 문제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 보궐 선거 운동이 이미 UCP의 내부 싸움으로 인해 탈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앞에서 그녀는 상승하는 생활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며 외래 환자 초음파와 같은 의료 서비스를 받기 위해 에드먼턴으로 가야 하는 것에 좌절감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존 정당에 실망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앨버타 주 수상

그녀는 “그들은 지금 벌어지고 있는 어떤 드라마나 UCP 내분에도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NDP가 보궐선거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이러한 정치적 변화가 2023년 총선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와일드로즈 인디펜던스(Wildrose Independent) 후보인 폴 힌먼(Paul Hinman)은 보궐선거가 자신의 입법부로 가는 티켓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는 12월부터 Fort McMurray에 살고 있으며 일주일에 6일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리셉션에 만족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는 오일샌드가 앨버타의 왕관 보석이며 연방 및 지방 환경 정책의 대상이 아니라 자부심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문자 그대로 해변에 착륙하고 게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프로필을 주 전역에 퍼뜨릴 것입니다.”

앨버타당은 이번 주 말까지 후보를 지명하기를 희망한다고 모리시타 당 대표가 말했습니다. 그는 Fort McMurray에서 예비 후보자들과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앨버타당이 2019년 총선에서 낙선한 후 이러한 좌절감을 극복하고 의원직을 되찾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