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라이브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라이브 업데이트: 영국은 최장수 군주를 애도합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은 영국과 전 세계에서 애도되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최장 재위 군주가 목요일 9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런던 중심부의 버킹엄 궁전 밖에 많은 인파가 모였고 전국과 전 세계에서 조공이 쏟아졌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버킹엄 궁전이 그녀가 의료 감독을 받았다고 말한 후 왕실 가족이 그녀의 곁으로 가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몰려들면서 여왕의 건강에 대한 두려움이 커졌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다른 군주를 아는 영국인은 거의 없으므로 70년이 넘는 엘리자베스의 통치가 끝나면 왕실과 영국은 애도의 시대와 불확실한 새 시대로 들어갈 것입니다.

찰스 3세(King Charles III)로 알려지게 될 이 나라의 새로운 왕은 성명을 발표하고 금요일 전국에서 연설할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목요일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슬픔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녀를 폭력, 절도, 억압을 통해 풍요롭게 한 기관인 대영 식민 제국의 상징으로 그녀를 본 사람들의 복잡한 감정을 강조하여 그녀의 유산에 대한 비판을 되살렸습니다.

“누군가 내가 학살을 일으킨 대량학살을 후원한 정부를 감독한 군주를 경멸하는 말 외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기를 기대한다면

내 가족의 절반을 쫓겨났고 오늘날 살아 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극복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그 결과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카네기멜론대학교 제2언어 습득 부교수인 오비아누주 안야(Obianuju Anya)는 목요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그녀의 트윗은 10,000번 이상 리트윗되었으며 목요일 저녁까지 거의 38,000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Anya는 전화와 트위터를 통한 인터뷰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영국 노예 소유의 유산 연구 센터를 이끌고 있는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의 역사학 교수인 매튜 스미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반응은 사람들이 영국 군주, 영연방, 특히 카리브해 사람들과 가졌던 복잡하고 혼합된 관계를 나타냅니다.

NFL이 목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정규 시즌 첫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을 추모하는 묵념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램스와 버팔로 빌스의 경기에 앞서 아나운서는 “오늘 세계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로 사랑받는 세계적인 인물을 잃었다”고 말했다.

“지금 이 시간에 단합과 평화의 메시지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수 세대에 걸쳐 영감을 준 엘리자베스 여왕을 추모하는 침묵의 시간에 동참해 주십시오.”

목요일 경기는 NFL 정규 시즌의 첫 번째 경기입니다. Rams는 지난 2월 SoFi에서 열린 슈퍼볼에서 우승했습니다.

런던 — 영국 왕실의 1000년 역사에서 찰스 3세보다 더 오래 왕관을 준비한 후계자는 없습니다.

그는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목요일에 왕위에 올랐습니다.

그녀가 1952년에 군주가 되었을 때. 찰스의 아내인 콘월 공작부인인 카밀라는 현재 왕비의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