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설 시작하고 자신있게

연설

연설 시작할 때 화자는 자신 있게, 큰 소리로, 명확하게, 천천히 말하고 원하는 만큼 일시 중지해야 합니다.
아무도 방을 나가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모른다.

일시 정지가 효과를 위한 것인지 또는 말하는 사람이 너무 긴장해서 끊임없이 숨이 차기 때문인지 여부.

연설을 편집할 때 연설자는 연설이 아무리 짧더라도 목적과 주제가 있어야 합니다.
연사는 손님들이 듣고 싶어하는 건배받는 사람들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이 한 일입니까, 아니면 삶에 대한 특별한 접근 방식, 성격, 성격 또는 관심사입니까?
사실, 농담, 재미있는 이야기 또는 예를 사용하든 말든 연사는 그 주제에 충실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주제를 가짐으로써 연사는 연설이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각 생각이 자동으로 다음 생각으로 흘러갈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재테크 사이트 추천 수익 1162

그러나 그/그녀가 메모를 원할 경우 연설의 각 새로운 차례는 새 카드에 배치되어야 하며,
그 또는 그녀가 그들 중 하나를 보고 어려움 없이 연설의 그 부분을 회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명확해야 합니다.

연설 전체를 다 쓰고 6번 이상 읽으면 화자는 메모를 하지 않아도 요점을 기억할 것입니다.

카드는 손바닥에 편안하게 들 수 있어야 합니다. 말할 때 화자는 카드를 허리 높이로 잡습니다.
상담할 준비가 되면 어깨 높이로 데려오고 얼굴을 청중에서 약간 떨어진 상태로 잘 살펴봅니다.
청중으로 돌아가 카드를 허리 높이까지 낮추면서 말을 시작합니다.

회장
대부분의 좌식 리셉션에는 다양한 기능과 다양한 연사를 연결하는 사회자 또는 사회자가 있습니다.
대부분 가족의 친구입니다.
의장의 역할에서 당사자는 친절하고 활력이 넘치며 자신의 역할, 얼굴, 목소리 및 행동에 대해 이것을 증언합니다.
그/그는 주제에 대한 자신의 관심과 열정에 휩싸이도록 내버려 두는 사람입니다.

MC가 게스트를 맞이한 후 리셉션이 시작됩니다. 어떤 부부는 여전히 손님이 작곡하고 낭독한 특별한 은총을 받은 후 충성스러운 건배를 하는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은혜를 말할 때 연사는 나머지 손님들이 앉아 있는 동안 서 있습니다. 끝나면 MC가 두 번째 연사에게 건배를 제안하는 동안 자리에 앉습니다. 건배는 화자가 일어서서 제안되고 화자는 군주에 대한 칭찬 없이 모든 사람에게 일어서서 건배를 마시라고 요청합니다. 모든 손님은 일어서서 잔을 들고 ‘여왕에게’라는 말을 되풀이하고 곧바로 한 모금 마십니다. 물론 대부분의 결혼식에서 은총과 건배가 생략된다.

이야기정보 보기

각 연사를 소개할 때 MC는 자신의 사실이 정확한지 확인하고, 가능한 한 연사에 대한 무료이지만 정직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며, 청중이 듣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방의 잡담과 경쟁하는 발언자는 침묵하고 모든 사람의 주의를 다시 얻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정치 집회와 달리 결혼식에 참석하는 사람은 아무도 의도적으로 방해가 되지 않고 그저 생각이 없습니다.

연설 중 MC와 신부 측이 나머지 하객들 앞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경우 연사에게 완전한 관심을 기울여 칭찬해야 합니다. 그것은 연사들의 사기에도 좋고, 더 중요한 것은 나머지 하객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된다는 것입니다.

발표자가 연설을 마치면서 자리에 앉으면 MC가 그 내용에 대해 간략한 논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사가 청중의 요구에 따라 발언을 하는 것처럼 MC는 신속함과 유머로 연사를 돋보이게 하려고 하지 않고 연사의 자아를 구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