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톤 들소 사냥 사건은

옐로스톤 들소 사냥 사건은 자연에 대한 미국의 인식 감소를 강조합니다.

들소는 장엄한 존엄성으로 인해 오랫동안 세계의 주목을 받아온 엄청나게 푹신하고 돌아다니고 초식 동물입니다. 더욱 더,

그러나 그들은 또한 관광객들과 위험한 충돌로 인해 헤드 라인을 장식합니다.

이미 이번 여름에 우리는 옐로스톤(Yellowstone)에서 두 마리의 유명한 들소 떼를 보았습니다. 둘 다 비디오로 포착되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전문 들소 보호 운동가이자 인근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이웃인 Montanan 거주자로서,

옐로스톤 들소

나는 사람들이 이 거대한 포유류를 만지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볼만한 광경입니다.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귀엽고 우리의 존재를 잊어 버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생물학자로서 나는 그들이 우리의 접근 방식을 예리하게 알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우리가 너무 가까워지면 번개처럼 빠른 반사로 반응할 수 있고 또 그렇게 할 것입니다.

옐로스톤 들소

잠시만 탐닉해 주세요. 평균 NFL 라인맨의 무게는 약 310파운드,

그리고 리그에서 가장 빠른 선수는 시속 약 23마일로 기록되었습니다.

이에 비해 들소는 무게가 2,000파운드 이상이고 시속 35마일 이상을 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NFL과 달리 들소가 위협을 느낄 때 호루라기를 불어주는 심판이 없습니다. 위협이 줄어들 때까지 돌진합니다.

공원과 보호 지역에서 발생하는 들소 사냥으로 인한 최근 및 지속적인 부상은 사람과 들소 모두에게 비극입니다.

들소는 관광객을 모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옐로스톤 및 기타 공원을 찾는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야생 동물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바쁜 해인 2021년에는 약 486만 명이 옐로스톤을 방문했습니다. 최근 미국 여행이 폭발적으로

대유행 기간 동안 가족들이 모여들면서 여름 방학을 맞이합니다. 그러나 그 (이해할 수 있는) 방랑벽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더 넓게 보면 지구 토지의 55% 이상이 사람과 야생 동물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발자국이 야생 공간으로 더 확장됨에 따라 사람과 야생 동물의 만남이 증가하여 종종 인간과 야생 동물의 충돌 사례가 발생합니다.

더 큰 문제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자연과 관계를 맺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자신이 그것의 외부에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동물을 통해 야생 동물을 경험하는 데 너무 익숙합니다.

우리가 실제 야생 장소에 들어갈 때 참가자가 아니라 단지 구경꾼으로 우리 자신을 보게 된 소셜 미디어 또는 야생 동물 시리즈의 렌즈. 하지만,

분명히 말하겠습니다.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야생 동물이 있는 공원을 방문하면 야생 지역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상식 외에는 특별한 권리나 보호가 없습니다.more news

소셜 미디어용 셀카를 찍기 위해 들소, 곰 또는 큰사슴의 공간을 존중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무례할 뿐만 아니라 위험합니다. 인간은 스스로를 최상위 포식자로 생각하도록 진화했을지 모르지만 사실 그들은 매우 취약합니다.

올해에도 여전히 공원을 여행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다음은 들소의 “경험 법칙”입니다.

팔을 들고 엄지손가락을 들어 주변에 있는 들소의 실루엣 전체를 덮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너무 가깝습니다. 이 규칙은 방문자를 들소에서 약 100야드 거리에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