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연습생 프로그램에서 더 은밀한 거래 발견

외국인 연습생 프로그램에서 더 은밀한 거래 발견
정부 관리들은 이미 문제가 있는 기술 인턴 훈련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해외 훈련생들이 일본에 입국하기 훨씬 전에 희생된 국가 간 비밀 협정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비밀 협정은 일본 기업에 외국인 수용자를 배치하는 것을 돕는 일본 기관과 인턴을 모집하여 일본으로 보내는 베트남 조직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이 계약은 의심스러운 자금이 일본 기관에 보내지도록 설계된 것으로 보입니다.

외국인

서울op사이트 입국관리국과 노동성은 치바현과 사이타마현의 두 기관에 대한 사업 승인을 취소할 계획이다. 베트남 정부도 인턴 파견 기관 2곳에 대한 승인을 철회할 계획이다.more news

두 일본 에이전시에 대한 의혹은 베트남 조직의 인턴이 실제로 일본에 들어오기도 전에 밝혀졌다.

그러나 일본 정부 관계자는 두 사건이 빙산의 일각일 수 있다는 점을 인정했다.

지바 소속사는 2018년 7월 베트남 단체와 계약을 체결했지만, 양측은 비밀협정이 된 ‘각서’도 교환했다.

각서의 한 조항은 인턴이 훈련 장소에서 실종될 경우 치바 기관이 보상을 받을 것을 요구했습니다.

기술 인턴 교육 프로그램의 많은 인턴들은 열악한 근무 환경 때문에 회사를 떠났습니다.

각서에 따르면 인턴이 프로그램 첫해에 사라지면 베트남 기관으로부터 30만엔(2800달러)을 받게 된다. 가격은 2년 이후의 실종에 대해 20만엔이었다.

외국인

실제 계약서에는 지바 에이전시가 인턴 1명당 15,000엔을 연수비로 베트남 조직에 지불하는 것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베트남 조직은 예비 인턴에게 일본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지시했습니다.

그러나 비밀 계약은 치바 기관이 그 비용을 지불할 책임을 포기했습니다.

이민국 관리들은 이 기관과 다른 베트남 기관들이 일본 기관에 리베이트 및 기타 보상금을 지불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예비 인턴에게 과도한 비용을 부과하고 있다고 의심합니다.

일본에서는 9월 말 현재 약 2,700개의 대리점이 운영되고 있다. Immigration Services Agency는 다른 기관에서 이와 유사한 모호한 조치를 조사할 것입니다.

사이타마 에이전시는 2018년 5월 베트남 조직과 계약 및 각서를 사용한 비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 조항은 베트남 기관이 교육비로 사이타마 에이전시가 지불한 전액을 반환하도록 했습니다.

또 다른 조항에는 Saitama 대리점이 베트남 조직에 지불해야 하는 관리 비용에 대한 할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비밀 각서의 존재는 양국 정부 관리 간의 정보 교환 과정에서 밝혀졌습니다.

한 노동부 관계자는 “베트남 단체들이 인턴을 취급하는 일본 기관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보상과 리베이트 등 다양한 양보를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