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반격으로 러시아에 ‘특정

우크라이나 반격으로 러시아에 ‘특정 부대 고갈’ 압박
존 커비 미국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10일(현지시간) 러시아가 헤르손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응할 수 있는 충분한 병력을 확보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주요 지역에서 “특정 부대”를 철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반격으로

우크라이나는 침공 초기 모스크바가 장악한 첫 번째 주요 도시인 헤르손을 되찾기 위해 월요일 반격을 시작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2월 24일 발사한

우크라이나 반격으로

전쟁이 시작된 지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러시아는 동유럽 이웃 국가로부터 예상보다 강력한

대응에 직면했고, 우크라이나인들은 몇 주 후에 성공적으로 더 많은 기반을 확보할 수 있다는 낙관론을 갖게 된 자체 군대의 약점에 직면했습니다. 교착 상태에 빠진 두 나라.

커비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이 최근 몇 달 동안 군대를 모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러시아 군대에 이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특정 부대를 고갈시켜야 합니다: Kirby
먹튀검증사이트 위, 러시아 군인들은 지난 목요일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존 커비 미국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10일(현지시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헤르손 반격에 대응하기 위해 “특정 부대”를 고갈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 그들이 이야기한 이 반격의 규모, 규모, 범위에 상관없이,
커비는 우크라이나군이 남쪽에서 공격을 더 가할 것이라는 보고 때문에 러시아인이 동쪽에서

자원을 끌어와야 했기 때문에 이미 러시아의 군사 능력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이 군대 모집을 가속화하려고 함에 따라 러시아군은 반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여 “해방”하려고 했던 분리주의 지역인 돈바스와 같은 지역에서 헤르손으로 군대를 이동시켜야 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반격의 위협이 임박했다고 분명히 믿었던 것에 대응하기 위해 Donbas의 동쪽의 특정 지역에서 특정 부대를 고갈시켜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irby는 러시아의 인력 문제가 반격에 대응해야 “더 쉬워지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크렘린은

“러시아 내에서 모집하는 사람들의 몸”을 확장하려고 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계속 복무하도록 군대를 유인합니다.

주말 동안 푸틴은 군대에 137,000명의 새로운 군대를 추가하도록 명령하여 총 115만 명이 될 것입니다. 1월 1일부터 시행되며 자원봉사자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영국 정보부는 또한 러시아가 군대가 더 열심히 싸우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현금 보너스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반격은 오후 내내 계속됐다. 헤르손은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지역인 크림반도 북쪽에 전략적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밤새 미국이 제공한 M142 HIMARS(고기동포병로켓시스템)를 이용해 헤르손을 공습해 반격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