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장 보호를 위해 드론 사용

월드컵, 경기장 보호를 위해 드론 사용

이번 겨울 카타르 FIFA 월드컵에서 일대일 마킹은 드론 대 드론 보안과 짝을 이룰 것입니다.

작은 “불량” 드론을 쓰러뜨리기 위해 그물을 쏘는 무인 항공기는 경기장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ortem Technologies는 카타르 내무부와의 계약에 따라 요격 드론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협정은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드론 공격이 제기하는 위협에 대한 증가하는 두려움을 반영한다고 말합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Fortem은 자사 시스템이 건물이 있는 위치에서 드론을 격추시켜 무기를 사용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부상 위험을 줄이는 안전한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월드컵

무인 레이더 유도 요격 드론 – DroneHunters

회사에 의해 – 목표 드론을 올가미하기 위해 그물을 발사하여 다른 위치로 운반될 수 있는 소형 소비자 드론에 대처합니다.

더 큰 드론의 경우 낙하산에 연결된 목표물에 그물을 발사하여 얽힌 목표물의 속도를 늦추고 지면으로 강제로 떨어뜨립니다.

월드컵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표적은 행사장 전체에 분포된 일련의 초소형 레이더를 사용하여 식별되며,

Fortem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Timothy Bean은 B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회사는 무인 항공기가 전 세계의 다양한 보안 사이트에서 “라이브 킬”을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팬들의 함성은 드론의 윙윙거림을 수반하지 않을 것이라고 미스터 빈은 덧붙였다.

드론을 멈추기 위한 대체 시스템은 드론의 제어 신호를 방해하는 것에 의존할 수 있지만 Fortem은 테러리스트가 사전 프로그래밍된 비행 경로에서 드론을 발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 사업이 급성장하는 이유는 테러리스트들이 조이스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테러리스트는 조이스틱으로 주차장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드론은 프로그래밍되어 있어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라고 Mr Bean은 말합니다.

회사는 다른 스포츠 행사와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 경제 포럼 회의에서 드론 방지 시스템을 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시스템의 휴대용 버전을 우크라이나에 기증했으며 영국 공항에 대한 무인 항공기 방지 조치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도시바와 보잉으로부터 지원을 받은 유타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11월과 12월 월드컵에서 카타르 내무부 및 안전 및 보안 운영 위원회에서 근무할 예정입니다.more news

버밍엄 대학의 데이비드 던 교수는 드론 기술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테러리스트의 드론 사용 위협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5년 파리 테러 당시 자살 폭탄 테러 시도가 실패했다고 언급했다.

프랑스가 축구 친선 경기에서 독일과 경기를 하고 있던 스타드 드 프랑스에 입장하기 위해.

그는 드론이 지상 테러리스트들이 들어갈 수 없는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었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University of England의 Steve Wright 박사도 우려가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

부분적으로는 상업용 드론이 예멘과 우크라이나의 분쟁에서 무기로 개조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Fortem과 같은 시스템이 소형 드론의 위협에 효과적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