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에너지 위기가 독일의

유럽의 에너지 위기가 독일의 백신 바이알 생산에 타격을 가함에 따라 중국 유리 제조업체들은 증가하는 글로벌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을 늘리고 있습니다.

유럽의 에너지


토토사이트 유럽의 에너지 위기, 독일 백신 바이알 생산에 타격
독일 유리병 생산업체가 유럽의 에너지 위기 증가로 인한 감산 및 가동 중단의 위험에 직면함에 따라 중국 유리병 생산업체는

특히 의약품 분야의 글로벌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유리병 생산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글로벌 산업 안정에 대한 중국의 기여를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쇠사슬.

유럽이 러시아-우크라이나 긴장으로 천연가스 공급 부족에 직면함에 따라 많은 서방 언론이 독일 유리 생산업체의 중단과 폐쇄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독일 현지 언론인 local.de는 “가스 위기가 독일 유리 제조업체를 벼랑 끝으로 몰아간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었다.

베테랑 업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가스 공급이 중단되면… 독일에서 유리 생산이 사라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

전문가들은 유리를 만들기 위해 모래를 1,500-2000C로 가열하고 가스가 선택 에너지원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에너지 분석가인 Guan은 수요일 Global Times에 “따라서 독일의 천연가스 부족이 독일의 유리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독일 유리 산업이 직면한 어려움은 특히 제약 관련 부문의 글로벌 산업 체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약 산업에서 의약품 및 백신 용기에 사용되는 중성 붕규산 유리의 주요 제조업체 중 하나인 SCHOTT AG는 백신 바이

알의 세계 시장 점유율의 약 50%를 차지합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글로벌 생산 현장은 독일 마인츠에 있으며, 이는 유럽의 가스 공급이 개선되지 않으면 글로벌 백신

바이알이 희소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중국의 유리 생산업체는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 백신 바이알 생산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었습니다. 많은 중국 기업이

중성 붕규산 유리 제조에서 기술적 돌파구를 마련하고 생산 능력을 확립했습니다.

유럽의 에너지

중국백신협회(China Association for Vaccines)에 따르면 중국의 연간 백신 바이알 생산량은 80억 개에 달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글로벌 백신 바이알 부족에 직면하여 국내 생산자들은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 능력을 적극적으로 준비했습니다.

Shandong Pharmaceutical Glass Co는 수요일 Global Times에 “현재 유럽 국가에서 주문을 받고 주문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외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또 다른 유리제조업체는 독일에서 유리병 부족 현상을 인지하고 최근 유럽에서 문의를 받았다고 전했다

. 수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우리는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의 유리 산업은 급속한 발전을 보였습니다. 중국일보유리협회(China Daily Glass Association)에 따르면 2021년 상반기

일용 유리 제품 및 유리 포장 용기 생산량은 1370만 톤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70% 증가했다.

일용 유리 산업의 수출액은 52.06% 증가한 34억 9,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 생산량과 수출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협회는 보고서에서 “유리산업을 비롯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