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윌리엄스의 컴백인가 이별인가?

이것은 윌리엄스의 어떤 결과가?

이것은 윌리엄스

23회 그랜드 슬램 단식 챔피언이 올 잉글랜드 클럽의 단식에서 뛰는 것이 계획입니다.

40세의 Williams는 메이저 대회에서 7번의 우승을 차지한 토너먼트에서 와일드카드를 받았지만 지난해 윔블던 1라운드 경기에서 부상을 당해 은퇴한 이후 단 한 번도 경기에 나서지 못했습니다.

미국인은 이번 주 Eastbourne에서 열린 WTA 투어로 복귀하여 튀니지의 Ons Jabeur와 함께 복식 경기를 펼쳤습니다.

두 사람이 화요일 개막전에서 승리한 후, 그녀는 이것이 더 긴 컴백의 시작인지 아니면 작별 여행의 시작인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문자 그대로 한 번에 하루를 복용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온스레나’라는 이름의 이 팀은 수요일에 다시 승리를 거두고 Jabeur의 무릎 부상을 이유로 준결승전에서 탈락했습니다.

Williams는 SW19 복귀가 눈물을 흘리는 2021년 퇴장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영국에서 가장 큰 두 스타는 얼마나 적합합니까?

영국 스포츠 여름의 중심인 윔블던은 강한 홈 희망의 존재로 더욱 번창합니다.

가장 큰 별은 물론 Murray와 Raducanu입니다. 그러나 둘 다 부상으로 홈 그랜드슬램 대회 준비가 차질을 빚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2회 챔피언인 머레이(35)는 6월 12일 슈투트가르트 결승전에서 부상을 입은 복부 부상으로 좌절감을 겪었습니다.

잉글랜드의 라두카누(19)는 측면 문제로 이스트본을 떠난 후 잔디 코트 준비가 부족하다.

그러나 두 선수 모두 윔블던 이전 기자 회견에서 낙관적이었습니다. 머레이는 지난 며칠 동안의 훈련이 “정말
긍정적이었다”고 말했고 라두카누는 그녀가 “갈 준비가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Raducanu & Murray, SW19 부상 의심 후 낙관적
Raducanu는 스폰서에 의해 주의가 산만하지 않음 – 에이전트
가드의 뒤를 이을 떠오르는 스타는?
폴란드의 Swiatek은 최근 프랑스 오픈에서 6번째 토너먼트 연속 우승을 차지한 올해 WTA 투어의 지배적인 선수입니다.
그녀는 35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며 세계 랭킹 1위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21세의 선수는 홈 메이저 우승 직후 은퇴한 호주의 Ashleigh Barty가 남긴 공백을 어떤 스타일로 채웠습니다.

25세의 Barty는 또한 작년에 Wimbledon 여자 단식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즉, 화요일 센터 코트에서 누가 경기를 시작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현 여자 챔피언에게 주어지는 영예입니다.

부상 우려에도 불구하고 Jabeur는 Swiatek 뒤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하나입니다.

27세의 이 선수는 최근 베를린 잔디 코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나는 풀을 좋아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내 게임은 아주 잘 어울린다.

“슬라이스, 드롭 샷으로 많은 플레이어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내가 타격을 하고 있는지, 리듬을 바꾸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그게 나에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십대 코코 가우프(Coco Gauff)는 2019년 15세의 나이로 4라운드에 진출한 것으로 유명하며, 첫 번째 메이저 결승전에서 Swiatek에게 패한 지 3주 만에 다시 한 번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에스토니아의 Anett Kontaveit는 2순위로 시드를 받았지만 2월 도하 결승전에 진출한 이후 연속 경기에서 단 한 번만 승리했습니다.

올해 26세인 그는 윔블던에서 3회전을 넘은 적이 없고 지난해 1회전에서 패했다.

오늘의 이야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