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레이건과 트럼프 vs. 카터와 바이든 | 의견

인플레이션: 레이건과 트럼프 vs. 카터와 바이든 | 의견
물가 상승과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고통받는 미국인들은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준 결과를 요구해야 합니다. 그들은 지미 카터 대통령과 조 바이든 대통령의 정책 실패를 거부해야 합니다.

인플레이션

경제적 성과의 차이는 이론이나 이념이나 정치적 입장이 아니다. 일상적인 수첩 결과의 차이는 순전히 역사적 사실입니다.

인플레이션

거대 정부 사회주의자들(내가 나의 새 책, 거대 정부 사회주의를 물리치면서 내가 개괄한 것처럼)은 현실을 부정하는 사람들이어야 한다. 1972년에 Theodore White가 경고했듯이 자유주의 이데올로기는 자유주의 신학이 되었습니다. 이념은 발전할 수 있습니다. 신학은 순종해야 합니다.

워싱턴 포스트 칼럼니스트 캐서린 램펠은 최근 우리에게 좌파 현실 부정의 완벽한 예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가스 가격.”

레이건 행정부와 트럼프 행정부의 역사를 고려할 때, 주요 신문사의 칼럼니스트가 현실 세계에 대해 그렇게 잘못된 정보를 얻었다는 것은 믿기 어렵습니다.

서울op사이트 인플레이션의 사실을 먼저 고려하십시오.

카터 대통령이 집권했을 때 인플레이션율은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사실 물가상승률이 너무 높아서 폴 볼커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은 금리를 높은 수준으로 인상해야 했습니다. 카터 대통령의 파괴적인 에너지 정책은 약한 대외 정책과 결합되어 인플레이션을 초래하여 1981년 6월 연준 기금 금리가 최고 20%에 도달했습니다(상업 우대 금리는 21.5%에 달함). 이것을 오늘날 1.75%의 연준 기금 금리 및 4.75% 상업 우대 금리와 비교하십시오.

물론 이자율의 큰 차이는 제롬 파월 의장과 연준이 오늘날 인플레이션을 늦추거나 멈추려는

노력에서 훨씬 뒤쳐져 있다는 점입니다. 카터 대통령이 상황을 통제 불능 상태로 내버려 두었기 때문에 실업률은 1980-1982년 경기 침체기에 10%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레이건 대통령은 볼커 회장의 반인플레이션 정책을 지지했지만 세금 감면 및 규제 개혁 정책과 결합했습니다.

이는 미국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잉여 자금을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로 소탕하려는 유인을 증가시켰습니다. more news

사실상 레이건 대통령은 잭 켐프(Jack Kemp), 아트 래퍼(Art Laffer), 주드 와니스키(Jude Wanniski), 래리 커들로(Larry Kudlow)의 공급 측면 경제학을 지지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로 화폐 공급을 정리함으로써 인플레이션을 이길 수

있다고 믿었던 이 혁명적 열광자들의 후배였습니다.) 한 세대 후에 Kudlow는 이 교리를 트럼프 백악관에 심대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레이건의 공급 중시 정책의 결과는 인플레이션과 실업의 급격한 감소였습니다. 역사적 기록의

사실을 고려하십시오. 카터 대통령 집권 당시 인플레이션은 1977년 6.3%에서 1980년 12.4%로 치솟았다(레이건이 선거인단 차이로 카터를 꺾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