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으로 냉정함을 유지하는 방법

일본식으로

일본식으로 냉정함을 유지하는 방법
온라인카지노 안면 마스크는 35C의 후덥지근한 야외에서도 일본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마스크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멘톨과 유칼립투스 베이스의 마스크는 콧물냄새 뿐만 아니라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착용할수록 뺨이 타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감각이 강해집니다. 하지만 얼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다.

피부에 놀라울 정도로 강한 따끔거림을 남기는 냉각 물티슈를 사용한 후 팔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들은 여름이 매우 덥고 습한 일본 도시에서 판매되는 어지러울 정도로 많은 개인 용품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고층 건물의 집중은 그늘을 제한하고 건물과 도로가 열을 흡수하고 유지하여 그늘이나 녹지 공간이 있는 주변 지역보다 훨씬 더워지는 도시 열섬 효과를 강화합니다.

기후 연구원 오카 카즈타카에 따르면 도쿄의 기온은 지난 세기 동안 3도나 상승했습니다. 그 온도 상승 중 1C는 기후 변화로 인한 것이고 2C는 도시 열섬 때문입니다.

일본식으로

기온이 급상승함에 따라 인명을 구하려면 에어컨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에어컨은 도시 열섬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라고 Dr Oka는 말합니다. 이로 인해 보다 에너지 효율적인 에어컨과 보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오카 박사는 쓰쿠바에 있는 국립 환경 연구소의 일부인 기후 변화 적응 센터에서 건강 영향 및 적응에 대한 작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의 연구소에서 말하는 동안 기술자가 리프트를 수리하고 있습니다. 그는 두 명의 팬이 들어있는 재킷을 입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본에서 점점 더 흔한 광경입니다. 무더위가 이어진 2019년부터 휴대용 선풍기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올해 일본은 이례적으로 일찍 폭염을 맞았다.

장마가 일찍 끝나자 에너지 비축량이 낮아져 정부가 사람들에게 전기 사용을 줄이도록 촉구했습니다.More News

개인 냉각 장치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에어컨으로 방을 식히는 것보다 사람을 식히면 전기를 최소 10배 줄일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 폭염 이후 자외선 차단 파라솔과 얼굴용 쿨링 젤 시트를 비롯한 개인용 쿨링 제품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일본 시장에는 아기, 자전거 타는 사람, 야외 작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냉각 제품이 있을 정도로 틈새 시장이 많습니다. 이제는 개를 위한 웨어러블 팬도 있습니다.

Oka 박사는 냉각 재킷이 더 높은 온도에 적응하는 데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으며 물론 억제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는 기술적 조치가 은총알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합니다.

특히 미스트를 사용하는 제품은 쿨링 효과를 줄 수 있지만 습도가 높아진다는 불만이 나온다고 한다.

편의점에서 구입한 2,580엔(16파운드, 19달러) 웨어러블 선풍기는 목이 무겁습니다. 38C 날씨, 일본의 2022년 여름 폭염의 두 번째 동안, 팬이 뜨거운 공기 주위를 휘젓는 것처럼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