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대 뉴질랜드

잉글랜드 대 뉴질랜드: Ben Stokes는 Trent Bridge의 승리가 그의 가장 위대한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주장 벤 스톡스(Ben Stokes)는 뉴질랜드를 상대로 한 잉글랜드의 놀라운 승리는 잉글랜드 선수로서 그의 가장 위대한 승리이며,

헤딩글리와 월드컵 결승전에서의 그의 영웅적 성취보다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잉글랜드는 트렌트 브리지에서 열린 두 번째 테스트에서 마지막 날 22오버파와 함께 299타를 추격했다.

파워볼 추천 Stokes는 “현장에서 보내는 매 순간의 즐거움은 정말 놀라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잉글랜드

“테스트 5일차에 22오버가 남은 상태에서 299를 어떻게 쫓았는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31세의 Stokes는 2019년 여름에 두 번이나 경력을 정의하는 이닝을 펼쳤습니다. 처음에는 Lord’s에서 열린 월드컵

결승전에서 뉴질랜드를 꺾고 리즈에서 열린 세 번째 Ashes Test에서 호주를 꺾었습니다.

잉글랜드

이제 풀타임 주장으로 임명된 이후 두 번째 테스트에서 잉글랜드는 17,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관중 앞에서 놀라운 러닝 체이스를 펼쳤습니다.

잉글랜드는 72오버파에서 299오버파를 기록했고 50오버파에서 추격전을 벌였습니다.

추격전은 잉글랜드 역사상 5번째로 높았을 뿐만 아니라, 오버당 거의 6실점을 기록함으로써 그들이 지금까지 추격보다

더 많은 목표물을 추격한 것 중 가장 빨랐습니다. 100.

그들은 조니 베어스토우(Jonny Bairstow)가 이끄는 136개의 볼로 77개의 볼로 3자릿수에 도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잉글랜드에서 두 번째로 빠른 테스트 100개, 스톡스는 75개로 끝내지 못했습니다.

Stokes는 Test Match Special에 “나는 그와 잠시 동안 밖에 있었고 그는 조니 같은 눈을 가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TV에서 그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그런 눈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그를 막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계속해서 그가 해야 할 일을 하도록 놔두십시오.”

애프터 티샷의 놀라운 주문에서 Bairstow는 29개의 볼에서 59개의 득점을 했으며 120년 동안 영국에서 가장 빠른 톤 기록을 놓쳤습니다.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그가 말했다. “나는 내가 걸어온 방식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올라가서 관중석에 공을 치고 계속 세게 스윙하는 것이 선택이었습니다. Stokesy는 ‘볼을 아래로 유지할 생각조차 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단지 주장이 말한 대로 하려고 했습니다.”

이 승리는 잉글랜드가 세계 챔피언을 상대로 시리즈 성공을 거두게 했으며, 공격성, 긍정성,

자유를 가지고 플레이할 것을 팀에 촉구해온 새로운 주장 스톡스(Stokes)와 브렌든 맥컬럼(Brendon McCullum) 감독 아래서 2승을 거두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새로운 방식의 관점에서 더 나은 시작이 될 수 없었습니다.”라고 Stokes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많은 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있는 곳에서 결코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쁜 날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게임에서 지는 날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큰 도전은 역경과 more news

상황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입니다.”

한편, 뉴질랜드의 볼러 Kyle Jamieson은 MRI 검사에서 왼쪽 허리에 스트레스 반응이 나타난 후 집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27세의 이 선수는 두 번째 테스트 3일차에 볼링을 치다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페이스 볼러 블레어 티크너(Blair Tickner)가 제이미슨의 후임으로 스쿼드에 부름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