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나트라혈증 뉴 레이첼 퍼거슨, ‘진실의 기회’ 조사

저나트라혈증 뉴 레이첼 퍼거슨 조사

저나트라혈증 뉴 레이첼 퍼거슨

저나트라혈증으로 사망한 9살 소녀의 가족을 대변하는 변호사가 새로운 심리가 “진실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런던데리 출신인 레이첼 퍼거슨은 2001년 6월 병든 아이들을 위한 왕립 벨파스트 병원에서 사망했다.

그녀는 데리의 알트나겔빈 병원에서 맹장 수술을 받은 다음날 사망했다.

퍼거슨 가의 변호사인 데스몬드 도허티는 사전 심문 첫날은 “순간적”이었다고 말했다.

레이첼의 부모인 레이와 마리 퍼거슨은 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오랫동안 캠페인을 벌여왔다.

저나트라혈증은 혈액 내 나트륨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낮은 것으로 수액을 잘못 공급받았을 때 발생할 수 있다.

저나트라혈증

레이첼의 부모는 퍼거슨 여사가 “부끄러운 일”이라고 묘사한 2003년 그녀의 죽음에 대한 이전의 심리에 대해 매우 비판적이었다.

2013년, 웨스턴 헬스 앤 소셜 케어 트러스트는 그녀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인정했다.

2018년 북아일랜드 병원에서 레이첼을 포함한 어린이 5명이 사망한 사건에 대한 조사 결과, 그녀의 죽음은 피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14년 동안 지속된 저나트라혈증 관련 사망에 대한 조사는 “자율 통제적이고 감시되지 않는” 보건 서비스에 대해 매우 비판적이었다.

2018년 그의 보고서에서 오하라 판사는 레이첼의 사망에 “임상의들 사이에 공개적으로 실패를 인정하는 데 주저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그녀의 죽음이 “지독한 치료”의 결과라고 말했다.

레이첼의 사망에 대한 신선한 심리는 그러고나서 2019년 당시 북아일랜드 법무장관 존 라킨에 의하여 명령되었다.

어떻게 5명의 아이들의 죽음이 14년의 탐구로 이어졌는가?
저나트라혈증 간호사들이 조치를 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