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입안자들과 인종 정의 운동가들이

정책 입안자들과 인종 정의 운동가들이 함께 모여 탈식민지 지원을 논의했습니다. 여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두 가지 비전이 싸우고 있습니다. 승자는 인도적 대응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과

토토사이트 올해 초 인도주의적 대응에 관한 수십 명의 고위 정책 입안자들은 하향식으로, 책임이 없으며, 어떤 경우에는 인종 차별적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에 대한 건강에 해로운 수준의 권력으로 비난을 받는 국제 구호 부문을 “탈식민지화”하기 위해 가상으로 모였습니다.

미국에서 또 다른 비무장 흑인 남성이 살해되어 인종에 대한 세계적인 대화가 촉발된 지 거의 2년이 지났습니다.

구호 산업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방에 있던 다자공여기관의 고위 대표가 손을 들었다. 그의 질문은 순진한 것 같았지만 도발을 의도한 것 같았습니다.

“[세계] 남부에서 [탈식민화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여기 유럽에서는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미국이나 캐나다에 있는 동료들과 함께

한 적이 없습니다. NGO로부터는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누구에게 문제가 되는 것입니까? 그것의 타당성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접근 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정책 입안자들과

그와 정부, 재단, 유엔 기관, 국제 NGO, 지역 인도주의자, 구호 자금 혁신가, 인종 정의 운동가 등 50명 이상의 대표는 바로 그 질문에 답하기

위한 비공개 대화를 위해 New Humanitarian에 의해 2월에 소집되었습니다.

이어진 솔직하고 생생한 토론은 한 가지를 분명히 했습니다. 탈식민지 원조에 대한 두 가지 지배적인 – 그리고 틀림없이 상호 배타적인 – 학파가

있습니다. 그들이 화해할 수 있는지 여부는 개혁 의제가 형성될지 여부와 방법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줄다리기는 잠재적으로 원조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배경
2022년 초까지 인종과 “탈식민지 지원”이라는 주제가 이 분야 전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MSF)는 연례 대회를 “위기의 시기에 권력과 특권 노출”이라고 불렀습니다. 인도주의적 리더십 센터 컨퍼런스는 “우리가 보지 못하는 사람들; 들리지 않는 목소리”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묻고 있습니다. 탈식민 지원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리고 그것이 실무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문제였지만 정책 입안자들은 여전히 ​​대부분 간과하고 있었습니다. 일부는 적극적으로 무시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2021년 12월 기부자 포럼에서 처음 도입되었을 때 서방 정부의 첫 번째 반응 중 하나는 비난을 피하는 것이었습니다. “중국인은 어떻습니까?”

참가자들에게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비공개로 비공개로 진행되는 New Humanitarian’s 모임은 수백만 달러의 공식 개발 지원 및 자선 기금을 통제하고 지출하는 두 세계를 하나로 묶는 드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구호 활동에 극도로 비판적인 사람들의 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