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온난화가 도로를 망치는 것을 막기 위해

지구 온난화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지구 온난화가 도로를 망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엔지니어들
2010-11년의 호주 홍수는 퀸즐랜드 전역에 황폐와 피해를 퍼뜨렸으며, 33명이 목숨을 잃고

주 전역에서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홍수는 또한 긴급 및 배달 차량에 필요한

도로를 포함하여 19,000km의 도로를 손상시켰습니다.

이는 퀸즐랜드에서 가장 취약한 도로를 날씨에 견디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분명한 교훈이었습니다.

미래의 홍수로 인해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끊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이후로 Queensland는 발포 역청 안정화라는 공정을 사용해 왔습니다.

이것은 도로 표면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끈적끈적한 어두운 물질인 뜨거운 역청에 소량의 공기와 냉수를 주입합니다.

그러면 역청이 팽창하여 방수층을 형성합니다. 그 결과 홍수를 더 잘 견딜 수 있는 강하면서도 유연한 노면 또는 포장이 만들어집니다.

세계 도로 협회(PIARC)의 기후 변화 및 도로 네트워크 복원 위원회 의장인 Caroline Evans는 “이것은 2017년 열대성 사이클론 Debbie 동안 퀸즐랜드 도로에서 실제로 시도되고 테스트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이 줄어들었을 때 포장 도로는 여전히 손상되지 않았으므로 나중에 완전히 복구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거품 역청 안정화는 퀸즐랜드가 도로를 홍수에 더 잘 견디도록 하려는 움직임의 일환으로 다른 도로에도 적용되었으며 기존 아스팔트보다 비용 효율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퀸즐랜드는 33,300km가 넘는 도로가 있는 호주 주 또는 테리토리 중 가장 긴 국가 통제 도로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운송 부서에 따르면 지금까지 1,000km의 발포 역청 노면을 건설했으며 “발포 역청 기술을 계속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당국이 전 세계의 거리에서 테스트하고 있는 많은 기술 중 하나입니다. 네팔의 산사태로 막힌 도로, 미국의 유실된 해안 고속도로, 케냐의 무너진 다리, 캐나다의 녹는 얼음 도로까지 – 점점 더 변덕스러운 글로벌 기후가 필수 운송 네트워크를 혼란에 빠뜨리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많은 혁신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지구 온난화가

도로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고온에 대한 취약성입니다. 극심한 열은 포장을 부드럽게 하여 더 많은 균열, 좌굴 및 흠집 또는 표면 함몰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효과는 지역 조건에 달려 있다고 남아프리카 과학 및 산업 연구 위원회(CSIR)의 연구 엔지니어인 Refiloe Mokoena는 말합니다.

“도로 고장을 결정하는 변수는 너무 많고 도로는 실제로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고장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열 차단막입니다. 이것들은 거리의 색을 밝게 하고 태양 복사를 반사하는 특수 코팅과 작은 속이 빈 세라믹 입자입니다.

“이러한 열 차단 포장 도로 중 일부는 표면 온도를 최대 10°C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라고 Evans는 말합니다.More News
이것은 또한 기류가 건물에 의해 차단될 수 있고 종종 녹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도시가 주변 지역보다 훨씬 더 따뜻한 “열섬”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2020년 올림픽을 앞두고 도쿄는 Cool Pavement Society의 회원인 건설 회사인 Nippon Corporation에서 개발한 태양열 차단 페인트 코팅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2020년 말까지 태양열 차단 페인트가 거의 300만 평방미터의 도로 표면에 도포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