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메드베데프를 3라운드로 방어 | US

챔피언 메드베데프를 3라운드로 방어 | US 오픈 업데이트

챔피언 메드베데프를

토토 구인 NEW YORK (AP) — 최신 US Open 테니스 토너먼트(항상 현지):

오전 12시 40분

디펜딩 챔피언 다니일 메드베데프가 US오픈 3라운드에 진출했다.

1번 시드(Seed)는 수요일 밤 Arthur Rinderknech를 6-2, 7-5, 6-3으로 꺾고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 2라운드에서 14연승을 거두었습니다.

메드베데프는 US 오픈에서 22승 4패로 2019년 결승 진출자였으며 지난해 노박 조코비치를 꺾고 첫 메이저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1968년에 시작된 프로 시대 US 오픈 경기에서 우승한 최초의 중국인인 Wu Yibing을 연기합니다.

오전 12시 25분

작년 US 오픈 준결승 진출자인 Felix Auger-Aliassime은 올해 급성장하는 Jack Draper의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6번시드는 2라운드 야간전에서 6-4, 6-4, 6-4로 패하며 탈락했다.

Auger-Aliassime은 작년에 처음으로 그랜드 슬램 준결승에 진출했는데, 이는 캐나다인 최초로 US 오픈에서 준결승에 진출한 것입니다.

그러나 Draper는 순위를 계속 오르기 위해 그를 지나쳤습니다. 영국 출신의 좌완 투수는 지난해 250위권 밖으로 밀려났으나 이제는 50위권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챔피언 메드베데프를

오후 10시 20분

레일라 페르난데스는 US 오픈에서 또 한 번의 장기전을 펼칠 수 없었습니다.

14번 시드는 수요일 2라운드에서 Liudmila Samsonova에게 6-3, 7-6(3)으로 패하며 탈락했습니다.

다음 주에 20살이 되는 페르난데스는 작년에 3명의 상위 10위 선수들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지만 Emma Raducanu에게 패배했습니다.

Raducanu는 이미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Fernandez는 모두 4라운드에 진출했다면 Serena Williams와 경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 9시 45분

세레나 윌리엄스의 단식 경기가 최소 한 번 더 남아 있습니다.

윌리엄스는 수요일 밤 2번 시드 아네트 콘타베이트를 7-6(4), 2-6, 6-2로 꺾고 US오픈 3라운드에 진출했다.

Williams는 그녀가 테니스 경력을 끝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적어도 금요일까지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다음 라운드에서 호주의 아즐라 톰랴노비치와 플레이할 예정이다.

오후 9시 15분

Nick Kyrgios는 US Open에서 소음이 도전 과제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수요일에는 그도 냄새로 괴로워했습니다.

키르기오스는 루이 암스트롱 스타디움에서 열린 2라운드 경기에서 마리화나 냄새에 대해 불평했다.

윔블던 준우승자는 나중에 천식이 심했고 옆으로 달리고 숨쉬기 힘들어했을 때 냄새가 “아마도 지점 사이에서 숨 쉬고 싶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3번 시드를 이겨 벤자민 본지를 7-6(3), 6-4, 4-6, 6-4로 제압했다.

오후 9시.

Serena Williams는 그녀의 경력의 마지막 토너먼트가 될 수 있는 대회를 연장하기 위해 결정적인 3세트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Anett Kontaveit와의 타이브레이커에서 1세트를 승리한 후 2번 시드가 인상적으로 반격하여 두 번째 세트를 6-2로 가져갔습니다.

윌리엄스는 올 시즌 3세트 경기를 단 한 번만 치렀다. 1년 만에 복귀한 윔블던에서 1라운드 하모니 탄에게 패했다.more news

23회 그랜드 슬램 단식 챔피언인 그는 최근 자신의 경력을 끝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것이 US 오픈 이후일 것이라고 확신하지는 않았습니다.

오후 8시 25분

Serena Williams는 2위 Anett Kontaveit을 상대로 타이브레이커에서 첫 세트를 이겼습니다.

Williams는 타이 브레이커를 7-4로 이겼고 1시간 5분 만에 첫 세트를 마무리하는 에이스로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