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저항으로 마리우폴 제철소에서

최후의 저항으로 마리우폴 제철소에서 모든 여성과 어린이 대피
우크라이나 관리는 토요일에 마리우폴에 있는 아조프스탈 철강 공장에서 여성, 어린이, 노인들이 대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군이 도시를 포위하려 하자 수백명의 우크라이나 민간인이 마리우폴의 마지막 우크라이나 요새인 철강 공장으로 대피했습니다.

최후의 저항으로

러시아가 승전기념일을 맞아 5월 9일까지 공장을 인수하는 것을 목표로 함에 따라 이 공장은 러시아군과 우크라이나군 간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곳이 됐다.

최후의 저항으로

Iryna Vereshchuk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민간인 대피를 위한 인도적 작전의 일부가 “완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대통령의 명령이 실행되었습니다. 모든 여성, 어린이 및 노인은 Azovstal에서 대피했습니다.

마리우폴 인도적 작전의 이 부분이 완료됐다”고 적었다.

Azovstal에서 대피 한 여성, 어린이
Iryna Vereshchuk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토요일 Mariupol의 Azovstal 철강 공장에서 모든 여성과 어린이가 대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위 사진은 5월 3일 우크라이나 자포리지아에서 공장에서 대피한 여성과 어린이의 모습입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유엔도 세 번째 작전을 수행하여 아조프스탈과 마리우폴의 다른 지역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킬 계획을 우크라이나에서 발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번 주 초 러시아가 계속해서 공장에 포격을 가하면서 최소한 200명의 민간인이 지하 벙커에 있는 공장에 여전히 남아 있어 식량이나 물에 접근할 수 없다고 말했다고 목요일 로이터가 보도했다.

약 2,000명의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의 공격으로부터 공장을 방어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승리의 날 이전에 공장을 점령하기 위해 도시에서 군대의 공세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침공은 2월 말에 시작되었다.

코인파워볼 러시아는 또한 공장에서 계속되는 우크라이나의 저항에도 불구하고 도시가 이미 완전히 통제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more news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수요일 “마리우폴에서 우크라이나 저항군의 마지막 거점인 요새인 아조프스탈이 여전히 유효하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끝없이 폭탄을 던지거나 보병을 던지는 물리적, 물리적 공격을 감행함으로써 매일 그들을 공격합니다.”

마리우폴은 러시아가 2014년 크렘린궁이 합병한 우크라이나 지역인 크림반도에 육로로 접근할 수 있는 아조프 해의 전략적 도시다.

또한 중요한 항구이며 러시아가 인수하면 중요한 무역로에서 국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러시아는 이전에 민간인들이 떠날 수 있도록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낮 동안 공세를 중단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공장에서 구조된 민간인 37세 나탈리아 우스마노바(Natalia Usmanova)는 지난 일요일 기자들에게 민간인들이 “오랫동안 태양을 보지 못한” 벙커에서 “끔찍한 공포”를 느꼈다고 말했다.

“당신은 우리가 겪은 공포를 상상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곳에서 일생을 그곳에서 살았지만 그곳에서 우리가 본 것은 끔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