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슈미르에서 폭력에 직면한 여성들을 위해 어디에도

카슈미르에서 폭력에 직면한 여성들을 위해 어디에도 의지할 곳이 없습니다.

‘그가 우리 아이를 죽일 수 있다면, 그도 나를 죽일 수 있습니다.’

카슈미르에서 폭력에

오피사이트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봉쇄되면서 여성에 대한 폭력 위협이 고조되고 있다. 그러나 거의 1년 동안

군사적 탄압을 견뎌온 한 지역인 인도가 관리하는 카슈미르에서는 이러한 급증을 예견할 수 있었습니다.

카슈미르에서 정부 명령에 의해 갇힌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며 그로 인한 젠더 기반 폭력도 급증한다고 여성 옹호자들은 말합니다.

이 지역은 수십 년 동안 분쟁, 군사화, 시위, 폭력적인 탄압을 겪었습니다. 카슈미르는 2019년 8월 인도가 이 지역의 반 자치 지위를 폐지하고

이전 잠무 카슈미르 주를 중앙 정부의 직접 통제하에 놓은 이후 본질적으로 폐쇄 상태였습니다. 당국은 통신을 차단했고 보안군은 거리를

순찰하고 대중교통을 폐쇄했으며 시장을 폐쇄했습니다.

카슈미르에서 폭력에

일부 제한은 2020년 초에 계속 완화되었지만 3월부터 시작된 인도 전역의 코로나바이러스 잠금은 이미 군사화된 지역에서 단속 조건을

확장하고 가정 폭력 생존자들을 학대자와 가두어 두었습니다.

여성과 여성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현재 없어진 정부 기관인 잠무 카슈미르 여성 위원회의 통계에 따르면 가정 폭력 및 여성에 대한 일반 폭력

사건은 2016년과 2017년 이전 단속 기간 동안 연간 3000건 이상으로 10배 급증했습니다. 아동의 권리를 보호하고 신속한 기소를 보장합니다.

오늘날 카슈미르의 여성들은 군사적 폐쇄와 전염병에 직면해 있지만 젠더 기반 폭력의 생존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도움은 거의 없습니다.

카슈미르에는 가정 폭력 보호소가 없습니다. 이동 제한이 NGO의 업무 수행을 방해하는 반면 휴대 전화 연결에 대한 봉쇄는 자주 다시 부과됩니다.

그리고 인도는 작년에 잠무 카슈미르의 국가와 함께 여성 위원회를 해산하여 젠더 기반 폭력의 생존자를 옹호하는 정부 기관을 해산했습니다.

학대자와 함께 갇힌

39세의 라피카는 군사적 탄압과 코로나바이러스가 그녀를 남편과의 위기에 처하게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과 남편의 이름을 변경한다는 조건으로 New Humanitarian과 말했습니다.

Rafiqa는 그녀의 남편 Mushtaq이 결혼 1년 후인 2006년부터 그녀를 때리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종종 가죽 벨트로 저를 때렸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했습니다. “말다툼만 해도 심한 구타와 학대를 당할 수 있습니다.”

폭력은 지난 8월 Mushtaq이 실직한 후 더욱 심해졌습니다. Rafiq는 그가 그녀에게 그녀의 정부 업무에서 급여를 반환하도록 요구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내 월급을 넘겼다. 지금은 아버지에게 돈을 받으라고 했다”고 말했다. “나는 거절했다. 그는 크리켓 방망이를 들고 나를 때렸다.”

카슈미르의 교통 수단이 중단되고 2020년 초까지 지속된 휴대전화 정전으로 인해 Rafiqa는 부모에게 연락하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지역 종교 지도자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