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티 크리켓: Royal London Cup의 마지막

카운티 크리켓: Royal London Cup의 마지막 그룹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카운티 크리켓:

카지노제작 독창적인 컵 형식 덕분에 11개 카운티가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하기 위해 결승전에 진출합니다.

99.94 크리켓 블로그 Gary Naylor 작성

공 1 : 테이블 만남의 꼭대기에서 휘젓는 추억
조 2위의 승자가 곧바로 준결승에 진출하고, 2,3위 4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상황에서 A조는 할 일이 많고,

마지막 라운드는 이번 대회에서 치러집니다. 주. 4개 팀(Sussex, Middlesex, Gloucestershire 및 Leicestershire)이 각각 10점씩 승점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Warwickshire와 Nottinghamshire도 여전히 외치고 있습니다. 속삭이지만 Royal London Cup은 잘 짜여진 구조를 갖춘 크리켓 토너먼트일 수 있습니다.

Middlesex는 Radlett에서 Gloucestershire에 패배하여 5연패를 기록했습니다. 결과는 방문자의 희망을 유지하지만, 3위 자리를 미약하게 유지하려면 Somerset과 Surrey의 호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홈팀의 256-9는 구식 점수였습니다(내 생각에는 Benson과 Hedges Cup 경기의 약 절반이 1이닝 정도였습니다)

. 이를 쫓아가는 데는 구식 타격 스타일과 새로운 타격 스타일이 혼합되어 필요했습니다.

Ben Charlesworth는 약간의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의 97은 40오버를 차지하며 추격을

시작했습니다(가상의 B&H 경기에서는 Sadiq Mohammad였을 것입니다). 그것은 Jim Foat의 현대 상대인 Jack Taylor와 Zafar Gohar가

West Country 민속 영웅이 가질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많은 경계에 부딪히도록 설정했습니다.

카운티 크리켓:

공 2: Hutton과 Hameed가 채운 Wright
레스터셔는 이스트 미들랜즈 더비에서 노팅엄셔에게 패한 후 더럼을 이겨야 승격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기는 두 번의 경력 최고의 볼링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오래된 스테이저인 Chris Wright는 Notts를 255-9로

제한하기 위해 6-35로 분주했고, Brett Hutton은 7-26으로 가는 도중에 Leicestershire의 최고 주문을 통과할 수 있는 충분한 움직임을 찾았습니다.

투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지만 7회부터 50회까지 접힌 하세브 하미드의 99점은 아마 양 팀의 차이였을 것이다.

전 영국인의 롤러코스터 경력이 다시 상승세입니다. 그는 이 대회에서 자신의 주장 책임에 잘 대응하고 있습니다.

공 3: Blackpool은 카운티 게임의 매력을 조명합니다.
햄프셔와 랭커셔는 B조의 예선 3곳 중 2곳을 잠그고 세 번째는 요크셔와 켄트 사이에, 글래모건은 외부인이 많다.

Blackpool에서 열린 Lancashire와 Northamptonshire의 경기는 게임에 대한 훌륭한 광고였습니다.

멀리 탑이 흐릿하게 보였다. 좋은 군중이 들어왔고 많은 사람들이 맥주를 손에 들고 있었습니다(그러나 너무 소란스러운 것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소년 소녀들은 공이 경계를 넘은 후 공을 되돌리기 위해 달려갔고, 다음 공을 보기 위해 재빨리 제자리로 돌아갔습니다.

브랜딩, 화려한 그래픽 및 불꽃 놀이가 없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는 놓친 기회가 너무 많으면 움찔할 것입니다. 나머지 우리는 환호했다.

역시 멋진 경기였습니다. Northants의 오프너인 Ricardo Vasconcelos와 Emilio Gay는 첫

번째 위켓을 위해 198타를 쳤습니다. 두 선수 모두 371타라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수비만으로 입장료를 정당화하는 게이와 함께,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