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케이스: 인도 여성은 죽은 사람의 기억을 살려내기 위해 싸웁니다

코비드 케이스: 인도 여성은 죽은 사람의 기억을 살려내기 위해 싸웁니다.
인도에서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코비드-19로 사망했습니다.

WHO는 실제 사망자 수는 거의 10배에 이를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팬데믹이 시작된 지 2년이 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그들의 손실과 씨름하고 있으며,

바이러스로 잃은 사람들을 애도하는 추모비는 놀라울 정도로 실망스러운 반응을 받았습니다. 인도는 전염병의 기억을 묻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1년 전, 한 부부는 동부 콜카타에 있는 같은 병원의 다른 층에서 Covid-19와 싸웠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중환자실에서 남편의 상태가 악화되자 여전히 열이 나고 허약한 Papri Chaudhuri는 그녀의 정맥 주사선을 뽑고 간호사들에게 남편을 보게 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래서 그들은 그녀를 보호 장비에 밀어 넣고 안면 보호대와 장갑을 끼게 하고 휠체어에 태워 중환자실에 밀반입했습니다.

코 마스크를 통해 호흡 기계에 묶인 Arup Prakash Chaudhuri는 “이제 숨을 쉴 수조차 없습니다.”라고 속삭였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흐느끼기 시작했고 가만히 아내의 장갑을 낀 손을 잡았습니다.

Chaudhuri 씨는 58세의 남편을 멍하니 바라보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전사입니다.” 간호사가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해낼거야.”그는 하지 않았다.

4일 후, 정부 엔지니어이자 에이스 수영 선수이자 22세 딸의 아버지인 Arup이 사망했는데,

이는 지난 여름 인도를 휩쓴 대유행의 재앙적인 두 번째 물결에 대한 또 다른 암울한 통계입니다.

1년 후, Chaudhuri는 자신이 더 깊은 슬픔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한때 완고한 무신론자였던 그녀는 영성으로 변해 죽음 이후의 삶을 믿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많은 상실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20대에 아버지를 잃었고, 그녀의 어머니는 얼마 지나지 않아 알츠하이머 병에 걸렸습니다. “하지만 Arup은 나의 벽이었습니다. 그는 나의 태양이었습니다. 벽이 무너지고 태양이 꺼졌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48세의 Chaudhuri는 옷차림을 그만두고, 좋아하는 음식을 먹고, 가족 모임에 갑니다.

그녀는 펜던트에 남편의 유골을 착용합니다. 그녀는 샤워를 하며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달라고 부탁한다”며 운다. Glib의 애도는 그녀를 차갑게 만듭니다.

Chaudhuri는 “나는 슬픔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견디지 못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마음에 구멍을 파고 남편을 거기에 두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코비드 케이스

인도의 실제 Covid 사망자가 알려지지 않은 이유
그녀는 슬픔의 폭정에 굴복했다고 생각하지만 삶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격을

갖춘 치료사가 될 수 있도록 심리학의 저녁 수업에 등록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 걸어 비슷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상담합니다.

그녀는 최근 비통한 미망인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Chaudhuri는 30년 간의 결혼 생활과 바이러스가 그녀의 가족을 어떻게 뒤엎었는지에 대한 회고록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팬데믹으로 사망한 인디언들을 위한 기념관에 대한 관심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사람들은 전염병의 공포를 잊고 있는 것 같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일어난 일은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희생자를 추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폐쇄를 제공합니다.

“라고 Chaudhuri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