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에서 재판 중인 남성, 10대 딸 2명

텍사스에서 재판 중인 남성, 10대 딸 2명 죽이지 않았다

텍사스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댈러스 (AP) — 2008년 달라스 지역에서 택시에서 두 명의 십대 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한 남자가 월요일에

있었던 살인 재판에서 배심원들에게 누군가가 자신을 죽이고 싶어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살해되기 전에 차량에서 도주했다고 말했습니다. .

아랍어로 된 증언이 영어로 번역된 Yaser Said는 “확실히 나는 내 딸들을 죽이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이드는 딸인 18세 아미나 사이드와 17세 사라 사이드를 살해한 후 12년 넘게 체포를 피했다. 유죄가 선고되면 자동 종신형을

선고받는 Yaser Said는 공정한 재판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출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검찰과 변호인 모두 월요일 오후에 사건을 종결했습니다. 배심원단은 화요일 아침 최종 변론을 들을 예정입니다.

사이드(65)는 택시 운전사로 일했고, 전직 경찰 수사관은 2008년 설날 호텔 근처에서 자매의 시신이 발견된 택시를 사이드에게 빌려줬다고 증언했다.

사라 사이드는 아홉 번, 아미나 사이드는 두 번 총에 맞았습니다.

텍사스에서 재판 중인

사건을 감독하는 판사에게 보낸 편지에서 사이드는 자녀들의 “데이트 활동”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딸들을 죽이는 것은 부인했다고 말했다.

사이드는 배심원들에게 자매들이 살해당한 날 저녁, 그들이 일주일 전에 집을 떠나 어머니와 남자 친구와 함께

오클라호마로 갔을 때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들을 저녁 식사에 데려갔다고 말했습니다.

이집트에서 태어나 1983년 미국으로 건너와 미국 시민이 된 사이드는 “우리 문화에서는 속상할 수 있는 일이라 속상했다”고 말했다.

로렌 블랙(Lauren Black) 검사는 공개 성명서에서 자매들이 “목숨이 매우 두려웠다”고 말했으며, 사이드가 “아미나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 그녀를 죽이겠다고 위협한 후” 떠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블랙은 배심원들에게 사이드가 “소유와 통제에 집착했다”고 말했다.

사이드의 전 부인인 패트리샤 오웬스(Patricia Owens)는 사이드가 결국 그녀가 오클라호마에서 텍사스로 돌아가도록 설득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사이드는 딸들이 살해당한 날 저녁에 딸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러 차를 몰고 가다가 누군가 택시를 따라오는 줄 알았다고 증언했다.

그는 그것이 누군지 모르지만 딸들의 친구일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누군가 자신을 해칠까 두려워 딸들을 택시에 남겨두고 근처 숲으로 달려갔다고 증언했다.more news

사이드는 “누군가가 그들을 해칠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고 증언했다.

배심원단은 사라 사이드가 교환원에게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를 쏘았고 그녀가 죽어가고 있다는 911 전화를 들었다.

변호인인 조셉 패튼(Joseph Patton)은 개시 성명에서 증거가 유죄 판결을 뒷받침하지 않으며 경찰이 사이드에 초점을 맞추기에는

너무 빨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여러 번 총을 맞은 것과 같은 극심한 외상의 순간에 환각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Amina Said의 남자 친구는 그녀와 그녀의 여동생이 살해된 저녁에 그와 그의 아버지가 그들이 아버지와 함께 택시를 타는 것을 보았다고 증언했습니다.

살해 이후 살인 영장을 신청한 Yaser Said는 FBI의 가장 수배 된 목록에 올랐다. 그는 2020년 8월 댈러스에서 북서쪽으로 약 60km 떨어진

저스틴에서 마침내 체포되었습니다. 그의 아들 이슬람 사이드와 그의 형제 야심 사이드는 체포를 피하도록 도운 혐의로 이후 유죄 판결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