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뤼도 “캐나다, 러시아 석유 수입 금지”

안전사이트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가 러시아의 석유 수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에 세 번째 살상무기를 보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어제 우리는 방탄복, 헬멧, 방독면, 야간 투시경을 포함한 새로운 군수품을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오늘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대전차 무기 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탄약을 공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트뤼도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군이 보급품과 구호품을 수송하고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다른 NATO 노력에 참여하기 위해 공수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 관리들과 의회 의원들은 캐나다와 동맹국들에게 러시아군이 주요 도시를 장악하는 것을 막기 위해 총과
대공 미사일을 포함한 더 많은 무기를 제공할 것을 촉구해 왔습니다.

아니타 아난드(Anita Anand) 국방장관은 캐나다가 100개의 Carl-Gustaf 대전차 무기 시스템과 2,000개의 로켓(어깨에 장착된 무기용 탄약)을 캐나다 군 목록에서 보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캐나다, 우크라이나에 780만 달러 상당의 치명적인 군사 장비 보내기

“우리는 이 원조의 안전한 통과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의 NATO 동맹국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캐나다 군의 안전과 보안, 안전한 통과, 무기 및 탄약 자체”라고 말했다.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도 러시아산 석유 수입을 금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나단 윌킨슨(Jonathan Wilkinson) 천연자원부 장관은 월요일 초 하원에서 열린 심의회에서 캐나다가 2019년 이후 러시아산 원유 선적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트뤼도 총리는 “오늘 우리는 푸틴 대통령과 그의 과두정치에 큰 도움이 된 산업인 러시아로부터의 모든 원유 수입을 금지하겠다는 우리의 의도를 발표한다”고 말했다.

“이 산업은 러시아 연방 예산 수입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며 캐나다는 최근 몇 년 동안 수입이 거의 없었지만 이 법안은 강력한 메시지를 보냅니다.

“또한 푸틴 대통령의 잔학 행위에 가담한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으로 인한 결과를 피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러시아 과두 정치인들이 부를 사용하여 해외 시민권을 구매하고 제재의 결과를 피하는 것을 방지할 것이라고 발표된 이유입니다. ” 

멜라니 졸리 외무장관은 월요일 초 제네바에서 열린 유엔 인권이사회에서 러시아를 규탄한 후 “최종적으로 전달이 잘 이루어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화요일 바르샤바를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다.

졸리는 “이번 일에서 내 역할은 목숨을 위해 싸우고 조국을 위해 싸우는 우크라이나 군인들의 팔에 이 구호품이 전달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그것이 내가 폴란드로부터 국경을 통해 배송이 가능하도록 하는 협정을 맺을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그녀는 유럽 연합 일요일에 우크라이나 군에 무기 및 기타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동의했다고 칭찬했습니다. 

독일은 또한 우크라이나에 무기 선적을 발표함으로써 치명적인 군사 원조에 대한 오랜 입장을 뒤집었습니다.

  • 캐나다, 우크라이나에 2500만 달러 추가 보호군 장비 파견

“그래서 우리는 강력한 움직임을 보고 있으며 캐나다가 치명적인 구호를 보낸 첫 번째 국가의 일부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삶, 가족, 생활 방식 및 조국을 지킬 수 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졸리.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