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티아 군사

파르티아

파르티아 군사
파르티아인들은 셀레우코스 왕조, 북부 부족, 로마인들로부터 전술과 군사 전략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가장 적합한 방법을 채택하고 다른 방법을 거부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셀레우코스 왕조의 관습처럼 전쟁 코끼리를 사용하지 않고 말에 집중했습니다.
상비군도 없었다. 대신에 그들은 18개 속국 각각에 대해 종종 용병으로 보충되는 병력 부담금을 부과했으며, 그로부터 조공도 받았습니다.

파르티아 군대는 거의 대부분이 기병으로 구성되었으며, 무거운 짐을 나르는 데 사용된 소수의 낙타가 지원했습니다.
그들은 보병이 유목민과 로마의 팔랑크스에 대해서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분양 671

경기병은 소규모 접전과 뺑소니 공격에 사용되었으며
중기병 또는 캐터프랙트는 근접 전투에 사용되었습니다.
경기병은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제한된 갑옷을 입었습니다.
때때로 말 탱크라고도 불리는 중기병은 강철 헬멧과 금속판으로 덮인 무거운 가죽 갑옷을 입었습니다.

이것은 머리에서 무릎까지 라이더를 보호했습니다. 말도 마찬가지로 보호되었습니다.
파르티아 갑옷은 나중에 로마인들이 입는 더 가볍고 유연한 사슬 갑옷에 대해 덜 효과적임이 판명되었습니다.
중기병의 일반 무기는 창과 검이었고, 경기병은 스키타이에서 채택한 쌍곡 활을 들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파르티아인의 가장 큰 자산은 오늘날의 우즈베키스탄의 페르가나 계곡에서 자란 말이었습니다.
파르티아인들은 대마, 중국인들은 천마로 알려진 이 말은 아마도 피부에 정착한 흡혈 기생충 때문에 ‘땀 흘리는 말’이라고도 불립니다.

파르티아 말은 스키타이인이 선호하는 황금색 아할테케 말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빨랐습니다.

무엇보다 페르가나 말이 완벽한 기마마였다. 이 재빠른 말과 파르티아 기수의 조합은 기마 궁수가 전속력으로 달리면서 동시에 화살을 뒤로 쏠 수 있는 능력을 반영하는 ‘파르티아 사격’이라는 용어를 탄생시켰습니다. 후퇴를 가장할 때 자주 사용하는 전술로, 등자가 없는 시대에 대단한 기술이 필요했다.

기원전 103년 중국 외교관 Zhang Qian이 Fergana를 방문했을 때 그는 Great Horse에 깊은 인상을 받아 번호를 가지고 중국 궁정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때부터 이 귀한 말들은 중앙아시아와 중국 사이에서 거래되었다.

이야기정보

당나라 시대(7-8세기)에 중국 귀족들 사이에서 천마 그림이 큰 수요를 얻었습니다. 그레이트 호스는 종종 비잔틴 황제에게 선물로 제공되었으며 11-13세기의 십자군 시대에 십자군이 이를 유럽으로 가져갔다고 합니다.

카니쉬카 왕은 대승불교의 위대한 후원자였으며 간다라는 중요한 순례지이자 인도에서 중국으로 부처님의 메시지를 전하는 승려들의 경유지가 되었습니다. 간다라는 또한 불교 조각품의 대량 생산에 숙련된 장인을 고용하는 워크샵이 있는 그리스-불교 예술의 중심지였습니다. 간다라는 또한 수백 명의 승려들이 중국으로의 전승을 위해 팔리어에서 중국어로 불교 문헌을 번역한 번역 센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