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중반의 예측: 로로 대 롤로 토마시 키보디스트이자 아스널의 팬인 제임스 스펜스

프리미어 리그 중반 과연 예측은?

프리미어 리그 중반

뉴캐슬이 20일(현지시간) 에버튼을 꺾을 경우 승점 1점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프랭크 램파드 토피스 신임
감독은 구디슨 파크에서 강등권 싸움을 벌였다.

BBC 스포츠의 축구 전문가 마크 로렌슨은 “에버튼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선수단에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으며, 만약 그들의 좋은 선수들이 램파드 밑으로 들어간다면, 그들은 빠르게 테이블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내게는 하위 4개 팀 중 3개 팀이 무너지고 있지만 에버튼을 제치고 경기를 마치는 선수는 없다”고 말했다.”
로로는 올 시즌 380차례의 정상급 경기에 모두 출전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번 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초청된 사람은 롤로 토마시 키보드 연주자이자
아스널의 팬인 제임스 스펜스입니다.

롤로 토마시의 6집 앨범 ‘신화가 추억이 되는 곳(Where Myth Ams Memory)’이 지난 금요일 발매됐으며 이달 말
영국에서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프리미어

제임스는 셰필드에서 자랐지만 누구를 지지할 것인가에 관한 한 아버지의 전철을 밟았다.

“아스널은 그의 클럽이고, 그들은 나의 클럽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BBC Sport에 말했다. “그것만큼 쉬웠다.

“우리는 몇 년 동안 놀라운 선수들을 데리고 있었지만 로버트 피레스는 눈에 띄었다. 그는 나에게 완벽한 전설일 뿐이다.
그는 “티에리 앙리와 데니스 베르그캄프 같은 분명 영웅들이 있지만 피레스는 마땅히 인정받지 못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내가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산티 카졸라처럼, 그는 그저 훌륭한 축구선수이다.

그는 “최근 피레스의 영상을 많이 봤지만 당시에도 그가 얼마나 훌륭한 선수였는지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래도 그 당시에는 정말 훌륭한 선수들이 많았어요. 난 아직도 뒷면에 ‘비에라’가 새겨진 셔츠를 가지고 있고, 그는 또 다른 전설이야.

그는 “인벤터블의 시즌은 모두 흐릿하고 그 이후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더 많이 기억한다”고 말했다. 그때
아직 셰필드에 있었기 때문에 그 무렵 경기를 보러 간 기억이 아스널이 북쪽에서 뛰었을 때다.

그는 “아버지는 시즌권을 가진 많은 사람들과 일을 하곤 했는데 그들은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지만 학점을 얻기 위해 티켓을 얻기를 원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