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랄레스토랑 위크 코리아 2021′, 9월 1일부터 두 달간 온라인 행사 시작

할랄레스토랑

할랄레스토랑 위크 코리아 2021 한국관광공사 2021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 까지 두 달간 전 세계 무슬림 관광객들에게 한국 관광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행사인 ‘할랄 레스토랑 위크 코리아 2021’을 개최한다.

카지노 api

공사는 무슬림 관광객들이 방한 시 음식과 관련된 불편함을 해소하고 한국 브랜드를 무슬림 친화적 관광지로 알리기 위해 매년

할랄레스토랑 위크 코리아를 개최하고 있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올해 온라인 개막식 은 8 월 27 일 오후 8시 유튜브 와 틱톡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개막식에 의한 개방의 발언이 포함됩니다 파크 정의 요리사에 의해 한국어 할랄 음식의 데모 다음 -ha, 한국 관광 공사 국제 관광과,

Asnawi, 안산 FC에서 인도네시아 프로 축구 재생하여 축사의 머리,  최 광주의 -ho을 인플루언서(Blimey, Jannahkorea)와의 오프라인 스페셜 토크. 

개막식에서 인플루언서들은 K-Fashion, K-Wellness를 주제로 한국의 핫한 관광명소와 주변 맛집을 돌아다니며 제작한 영상을 선보인다.

KTO 유튜브 채널(Wow Korea)과 틱톡 채널(Imagine Your Korea)을 통해 공개되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레스토랑 할인 쿠폰 및 무슬림 친화적 관광지에 대한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관련 내용은 무슬림 친화적 레스토랑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또한 공사는 방문객들이 가상으로 한국을 여행하고 한국 할랄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할랄 TV’ 영상 10편을 제작할 예정이다. 

9월 1 일 부터 KTO 유튜브 채널에 매주 1회씩 업로드되며 ,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번째 테마는 한국의 유명 관광지와 주변의 무슬림 친화적인 음식점을 소개하는 “Unboxing Korea”입니다. 

‘언박싱 코리아’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유튜버인 ‘반둥오빠 ‘가 출연한다. 

이 온라인 여행을 통해 한국의 유명 관광지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무슬림이 좋아하는 한국 음식을 간접적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주제는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한국 할랄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는 ‘한국 할랄 푸드 쿠킹 클래스’다. 

사는이야기

한식 할랄 푸드 쿠킹 스튜디오는 지난해에도 호스트로 큰 인기를 끌었던 최광호 셰프가 진행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