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 공장 노동자 해고

향상 공장 노동자 해고
Covid-19가 2019년 뉴스 보도에 처음 등장하기 시작했을 때, 그것이 미칠 장기적인 영향이나 세계 보건 위기의 현실을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 효과는 캄보디아를 제외하고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감지되고 있습니다.

향상 공장

서울 오피사이트 여행 제한과 추가 폐쇄에 대한 두려움으로 관광객 수가 눈에 띄게 감소하고 국제 접객 산업이 감소했지만 섬유 및 의류

부문은 큰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공장의 주문이 점점 줄어들면서 수만 명의 노동자가 해고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정부는 노동 및 직업 훈련부를 통해 해고 노동자에게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2021년에는 108개 공장에서 6,500명의 근로자에게 하드 스킬을 훈련하고 54,799명의 여성을 포함하여 68,000명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소프트 스킬을 훈련했습니다.

교육부는 2022년에 시장에서 수요가 많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으로 예상되는 핵심 기술 및 직업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근로자를

위한 7,500개의 훈련 장소를 강조했습니다. more news

Phoeurn Sokhalay는 2021년 초에 제빵 분야에서 4개월 교육을 받았으며 현재 Prey Veng 지방의 Sithor Kandal 지역에 있는 고향에서 가족

향상 공장

제과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프놈펜에 있는 개인 회사의 가정부로 일자리를 잃은 후 사역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기술을 배웠습니다.

“요즘 동네에서 가족 빵과 케이크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요. 전문 강사의 제품 사용 및 베이킹에 대한 교육 및 지도를 제공하는 단기 과정을

마치고 2021년 12월에 개업했습니다. 우리 마을 사람들은 내가 만드는 케이크가 가장 품질이 좋고 맛도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기술이 재정적 안정에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가정부가 아니라 자신의 성공적인 사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자신이 자랑스럽고 내 지식을 미래 세대에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강화하고 우리 마을 사람들이 좋은

음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내 케이크가 조금 더 비싸긴 해도 품질은 국제 수준이다”고 말했다.

프놈펜의 한 의류 공장 노동자인 Mao Lim은 2021년에 전염병으로 인해 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임씨는 정직 기간 동안 정부 보조금 외에도 교육부에서 이론 또는 소프트 스킬 훈련도 받았다고 포스트에 말했다.

“코로나19 상황이 좋아져서 직접 만날 수 있을 때 공장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관리들은 우리에게 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자체적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비용을 추적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명확한 위치와 목표를 가지고 비즈니스에 접근하는 방법과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새로운 자수 기술도 배웠다”고 말했다.

그는 소프트 스킬 훈련이 공장 일을 쉬면서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기회를 고려하도록 격려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으로 타이밍이 맞다면 기회를 잡고 제가 가진 능력으로 작은 회사를 차리겠습니다. ~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