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용: 충분한 근로자를 찾기 위해

현재 고용: 충분한 근로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미국 고용주
세일즈맨, 푸드 서버, 우편 직원 — “Help Wanted” 광고가 미국 전역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팬데믹, 조기 퇴직 및 제한적인 이민법으로 인한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용: 충분한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6월에 1000만 개 이상의 공석이 채워지지 않은 반면 구직자는 600만 명 미만이었다.

소비자 지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고용주가 고용을 늘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기업을 대표하는 미국 상공회의소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많은 일자리를 갖고 있지만 이를 채울 근로자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2020년 초 COVID-19가 처음으로 미국 경제를 황폐화하면서 일을 중단한 많은 사람들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현재 고용되어 있거나 적극적으로 구직 활동을 하고 있는 생산가능인구의 비율인 노동력 참여가 팬데믹 이전 수준이었다면 오늘날 340만 명의 근로자가 더 있을 것이라고 상공회의소는 계산했다.

63.4%에서 62.1%로 떨어졌습니다.

현재 고용: 충분한

그리고 이 많은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조기 퇴직을 했습니다.

취업 웹사이트 인디드의 노동 시장 전문가인 닉 벙커는 AFP에 “그 중 일부는 미국 인구가 계속 고령화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먹튀검증 이민자가 너무 적다

KPMG의 다이앤 스웽크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AFP에 “대규모 베이비붐 세대가 이미 노동시장을 떠나기 시작했지만 대유행이 발생한 이후 은퇴가 가속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건강과 충분한 자산(당시 호황을 누리던 주식 시장과 높은 부동산 가격 덕분에)을 염려하여 조기 퇴직을 선택하여 직장을 떠났습니다.

Bunker는 단기적으로 “인구의 고령화로 인해 팬데믹 이전의 노동력 참여 수준으로 정확히 돌아갈 것 같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더하여 Swonk는 “우리는 베이비 붐 세대를 대체할 속도로 이민을 가지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시행한 규제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입국하는 외국인 수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Bunker는 “약간 반등했지만 여전히 몇 년 전에 보았던 수준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공회의소는 또한 팬데믹 기간 동안 관대한 정부 지원의 영향을 강조했는데, 이는 “사람들의 경제적 안정을 강화하고 노동력에서 벗어나 계속 앉아 있을 수 있게 해주었다”.

긴 코로나

많은 수의 여성들이 2020년에 직장을 그만뒀는데, 그 이유는 부분적으로 학교 휴교 연장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집에 있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노동력 부족이 어린이집 부문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어린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자 하는 사람들은 종종 좌절했습니다.

Swonk는 COVID 감염뿐만 아니라 장기간의 COVID의 쇠약 효과가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이것이 “가장 과소평가되고 잘못 이해되는 문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근로자를 다시 유인하기 위해 많은 고용주가 급여와 복리후생을 인상했습니다.

그리고 분석가들은 미국인들의 구매 열풍이 둔화된다면 기업들은 더 적은 수의 직원을 필요로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해 계속해서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노동력 부족은 다소 완화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