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8년 캐서린 햅번을 거의 죽일 뻔한 놀라운

1938년 캐서린 햅번을 거의 죽일 뻔한 놀라운 허리케인
1940년 영화 ‘필라델피아 스토리’의 스틸에서 본 할리우드의 전설 캐서린 햅번은 죽음을 직감했습니다.

1938년은 조용한 해였습니다.

1938년 캐서린

나치 독일이 수데텐란트를 주시하면서 유럽에서 긴장이 고조되었고, 독일에서 유대인에 대한 박해가 고조되고, 스페인 내전으로 스페인 정부가 붕괴 직전에 이르렀습니다.

1938년 캐서린

미국에서는 450톤의 운석(받침대가 없는 자유의 여신상 무게의 약 3배)이 치코라 인근 하늘에서 폭발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식품, 의약품 및 화장품법이 법으로 서명되었고 미국 Franklin D. Roosevelt 대통령은 독일이 체코슬로바키아를 침략할 경우 국가가 중립을 유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강남 오피 그리고 대서양 분지에서는 원래 플로리다에 진로를 설정한 것으로 생각되었던 허리케인이 북쪽으로 방향을 틀고 드문 상륙을 했고 상징적인 헐리우드 여배우의 생명을 거의 앗아갔습니다.

레이더, 기상 부표 또는 위성 이미지가 없었기 때문에 기상예보는 바다에서 선박에 의존하여 보고서를 제공했으며 9월 중순에 브라질 화물선이 미국에 경고했습니다. 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의 전신인 이 폭풍은 당시 푸에르토리코 북동쪽을 휘젓고 있었습니다.

AccuWeather의 수석 기상학자인 Brett Anderson은 “당시에는 동부 해안과 카리브해를 통과하는 많은 항로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바하마 동쪽에 허리케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폭풍의 강도와 특히 전진 속도를 과소 평가했습니다. 이 허리케인은 드물게 시속 50마일의 속도로 북쪽으로 빠르게 가속되었습니다. ” more news

플로리다 주민들은 대부분의 예보가 상륙 지점으로 플로리다 남동부를 가리키며 영향에 대비했습니다. New York Times는 해안가 건물이 무너지고 공공 건물이 대피소 역할을 할 준비가 되었으며 건물이 잔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판자로 되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폭풍은 오지 않았다.

“플로리다에서 방향을 바꾸는 허리케인; 9월 9일 뉴욕 타임즈에 실린 한 AP 통신의 헤드라인을 읽어 보십시오. 20 – 폭풍이 플로리다에 상륙하기 전날.

기상청은 9월 9일 아침 기상청 예보에서 “오늘 밤 뉴잉글랜드와 뉴욕 및 중대서양 일부 지역에 열대성 폭풍우가 비가 내릴 것”이라고 전했다.

  1. (NOAA)
    대신 카테고리 3 허리케인이 동부 해안을 덮쳐 롱 아일랜드를 강타한 후 코네티컷 주 밀포드에 두 번째 상륙했습니다.

AccuWeather 수석 기상학자 조나단 포터(Jonathan Porter)는 “폭풍이 예고 없이 강타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인 Sebastian Cerrato는 New London에서 자랐습니다.
코네티컷과 포터는 그가 경험이 얼마나 끔찍했는지에 대해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자세히 이야기한 것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항상 피해를 주는 바람이 얼마나 빨리 증가하고, 사람들이 직장이나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 방심하다가 주위에 나무가 쓰러져 있는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