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임금 미지급으로 선수 이탈 위기에

8월 임금 미지급으로 선수 이탈 위기에 처한 우스터 워리어스

8월 임금

카지노 제작 플레이어는 지불을 놓친 후 14일 동안 다른 클럽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HMRC 청산 청원서 구단 은행 계좌 동결

우스터 워리어스는 스쿼드가 이번 달에 급여를 받지 못할 것이라는 통보를 받은 후 선수 이탈 직전에 있습니다.

스태프와 선수들은 화요일에 클럽의 공동 소유주인 Colin Goldring이 HMRC에서 발행한 미납 세금 청산 청원서로 인해 이번 달 급여를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이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우스터의 상황은 잠재적인 신규 투자자와의 논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우 불확실합니다. 선수가 수요일에 제때 급여를 받지 못하면 구단이 14일 이내에 시정해야 하는 계약 위반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선수는 다른 클럽으로 자유롭게 이적할 수 있습니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측면 공격수인 Kyle Hatherell은 이미 프랑스로의 이적과 연결되어 있으며 현재의 우울한 상황이 극적으로 호전되지 않는 한 다른 선수들도 따라갈 것이 확실합니다.

금요일 주에 Premiership 시즌이 시작되면서 모든 면에서 시간이 촉박하고 Worcester도 이번 금요일에 인버네스에서 글래스고 워리어스와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금전적인 문제가 한동안 쌓여왔습니다. 우스터는 5월 임금을 늦게 지불했고 코로나19 이후 한 달에 약 30만 파운드의 손실을 보고 있다.

구단은 HMRC가 미납 세금으로 600만 파운드를 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설득하기 위해

여러 잠재적 구매자 및 투자자와 협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8월 임금

럭비선수협회(Rugby Players’ Association)의 선수 연락관인 크리스천 데이(Christian Day)는 노조가 클럽과

중간에 끼어 있는 선수 모두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구단주와 구단에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Day가 말했습니다.

“게임은 우스터 같은 클럽이 살아남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상황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는

상황이 어떤 식으로든 움직여야 하는 지점에 도달했다고 느낍니다. 조만간 선수들에게 꽤 명확한 지침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함께 Day는 생계와 게임의 미래가 공중에 떠 있는 사람들에게 필사적으로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그것은 선수, 코치, 스태프… 말 그대로 그 클럽의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러한 유형의 종말 시나리오를 원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 그것이 우리가 실제로 일어나기를 바라는 마지막 일입니다.”

RPA는 모든 관련자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샐러리 캡 제한으로 인해 Worcester가

공식적으로 파산으로 선언되는 경우 다른 프리미어십 계약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라이벌 프리미어십 클럽들은 또한 진행 중인 Sixways 사가를 실망스럽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Northampton의 최고 경영자인 Mark Darbon은 이를 “정말 슬프다”고 설명하며 잠재적으로 “이 나라에서 럭비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이 나라에서 막대한 손실을 입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 논의 중에 제기된 한 가지 가능한 아이디어는 재정 문제를 겪고 있는 Coventry에 기반을 둔 Wasps와의 합병이었습니다.

그것은 신속하게 거부되었고 두 클럽의 팬들에게 깊은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Worcester의 구단주는 빠르게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골드링은 선수들과 스태프들에게 “월말 급여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짧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분명히 여러분 모두 급여에 대한 업데이트를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으며 가능한 한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