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 : 궤도에 가까운 우주선 로켓

Elon Musk

검증커뮤니티 Elon Musk : 궤도에 가까운 우주선 로켓
Elon Musk는 지금부터 몇 달 안에 새로운 몬스터 로켓 시스템을 출시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가 스타쉽(Starship)이라고 부르는 것 앞에 서서 발표한 프레젠테이션에서, 미국 기업가는 차량이 기술적으로 준비가 거의 완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많은 것이 연방 항공국에 달려 있습니다. 허가 기관이며 환경 평가가 완료될 때까지 비행 허가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3월까지 보고되어야 합니다.

그는 텍사스주 보카치카에 있는 자신의 SpaceX 회사 R&D 시설에서 청중에게 “규제 승인과 하드웨어 준비가 동시에 이루어지도록 추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라건대, 기본적으로 두 사람 모두에게 몇 달이 걸립니다.”

머스크는 “이 시점에서 우리가 올해 궤도에 진입할 것이라고 매우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머스크는 FAA 절차에 추가 조사가 요구된다면 비행 작전이 변경되면서 수개월이 지연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쉽의 또 다른 발사대가 건설 중인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로 향합니다.

목요일의 프레젠테이션은 머스크가 2년 만에 스타쉽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해 발표한 첫 번째 공식 업데이트였습니다.More News

Elon Musk

그리고 그 사이에 보카치카의 활동 수준은 강렬했지만 머스크는 아직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내용을 많이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는 열성팬을 기쁘게 할 로켓 엔진 설계에 대한 틈새 엔지니어링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했으며 화성에 우주선을 발사하는 유인 우주선을 상상하는 화려한 새 애니메이션이 있었지만 SpaceX CEO는 떠오르는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부끄러워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꽤 열광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몇 가지 향후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쉽을 사용하려는 추가 고객이 많이 있지만 [하지만] 나는 그들의 천둥을 훔치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발표할 것입니다.”

높이가 120m(390피트) 미만인 새로운 SpaceX 로켓 시스템은 지금까지 고안된 것 중 가장 큰 것입니다.

그것이 결국 하늘로 날아갈 때, 그것은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사람을 달에 보냈던 차량의 두 배 이상의 추진력으로 패드에서 내릴 것입니다.

Apollo Saturn V 로켓의 주 엔진은 점화될 때 약 35메가뉴턴(거의 8백만 파운드의 힘)을 전달했습니다. Super Heavy라고 하는 Starship의 첫 번째 단계는 약 75메가뉴턴을 달성해야 합니다. 첫 시험 비행은 일어날 때마다 Super Heavy 부스터가 우주선을 90분 동안 우주로 던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지구 여행은 태평양의 하와이 제도 앞바다에 처분 “착륙”으로 끝납니다. Super Heavy 자체는 멕시코만에 버려질 것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SpaceX는 미래 차량의 두 부분 모두 육상 또는 해상 플랫폼에서 제어된 터치다운을 수행하여 재사용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Boca Chica의 발사대는 “젓가락”이라는 별명을 가진 거대한 기계 팔을 자랑하며, 지상 근처를 맴도는 슈퍼 헤비를 잡으려고 노력합니다. 이 팔은 다음 임무를 위해 준비된 발사대에 부스터를 똑바로 다시 놓습니다.

머스크 씨는 스타쉽 시스템이 완전히 개발되면 인간을 달과 화성으로 데려갈 수 있는 것 이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십 년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