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ner가 감옥에있는 동안 WNBA 선수들은 오프

Griner가 감옥에있는 동안 WNBA 선수들은 오프 시즌에 러시아를 건너 뛰었습니다.

Griner가 감옥에있는

오피사이트 SYDNEY (AP) — Brittney Griner가 러시아에서 널리 알려진 법적 문제와 우크라이나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WNBA 최고의 선수들은 이번 오프시즌에 자신의 재능을 다른 곳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러시아는 100만 달러를 초과할 수 있는 높은 급여(최고 WNBA 선수의 기본 급여의

거의 4배)와 팀이 제공한 리소스 및 편의 시설 덕분에 WNBA 선수가 경쟁하기 위해 선호하는 오프시즌 목적지였습니다.

모든 것이 갑작스럽게 끝났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러시아에서 보낸 시간은 훌륭했지만 특히 BG가 여전히 잘못 구금된 상태에서 그녀가 집에 돌아올 때까지 아무도

거기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듀오 수백만 달러를 지불한 러시아 팀의 그리너 팀원인 Breanna Stewart가 말했습니다.

“지금 사람들은 해외에 가고 싶어하고 돈도 별반 다르지 않다면 더 좋은 곳에서 살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그리너는 지난 2월 체포됐다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과정에서 마약 소지 혐의로 구금됐다가 유죄 판결을 받았다. 그리너는 지난달 징역 9년을 선고받았다.

이제 스튜어트와 Jonquel Jones와 Courtney Vandersloot를 포함한 다른 WNBA 올스타(러시아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임)는

Griner가 감옥에있는 동안

이번 겨울에 다른 곳으로 갑니다. 세 선수 모두 그리너와 같은 러시아 팀인 예카테린부르크에서 뛰었습니다. 그 클럽은 지난 8시즌

동안 5번의 유로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전 위대한 델리샤 밀턴 존스와 다이아나 타우라시가 그곳에서 뛰면서 거의 20년 동안 지배적이었습니다.

거의 12명의 WNBA 선수들이 지난 겨울 러시아에서 경쟁했지만 올해는 그 누구도 복귀하지 않습니다.

월드컵 토너먼트가 끝난 후 스튜어트는 페네르바체에서 뛰기 위해 터키로 갑니다. 최고의 선수들은 터키에서 플레이하면서 러시아

급여보다 훨씬 적은 수십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터키에서 노는 것은 또한 스튜어트가 스페인에 있는 아내의 가족과 더 가까워지도록 합니다.

스튜어트는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 더 나은 코트 밖 경험을 원하고 다른 나라에 계속 감사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튜어트와 마찬가지로 Vandersloot도 러시아로 돌아가지 않고 헝가리에서 뛰기를 선택하여 2016년에 시민권을 취득했습니다.

“저는 헝가리 사람입니다. 시민권을 취득한 후 그곳에서 뛰지 않았기 때문에 특별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Vandersloot가 말했습니다.

33세의 경비원은 러시아 사람들에 대한 좋은 추억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로 돌아가 축구를 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많은 것이 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우리가 우리 클럽에서 매우 좋은 대우를 받았고 그 사람들과 강한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절대 문을 닫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BG의 모든 상황은 지금 당장 그 곳으로 돌아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Jones는 터키의 Stewart에 합류하여 Mersin에서 뛰게 됩니다. 6피트 6인치의 존스는 상황이 정치적으로

바뀌고 그리너가 미국으로 돌아간다면 러시아로 돌아가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너의 상황은 또한 젊은 WNBA 선수들의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고 있습니다.more news

2022 WNBA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Rhyne Howard는 이번 겨울에 이탈리아에서 뛰고 있습니다.

이는 그녀의 첫 해외 경험입니다. 그녀는 어디에서 놀고 싶은지 결정할 때 신중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런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 만큼 모두가 조금 조심스러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이상 러시아에 가지 않는 것은 미국 선수들만이 아니다. 벨기에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있는 시카고

스카이의 포워드 엠마 미스만은 스튜어트, 존스, 밴더스루트와 함께 러시아에서 뛰었다. 그녀는 이번 오프시즌에도 터키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