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Web 위성 인터넷 회사가 공식적으로 다시


OneWeb 위성 운영자는 공식적으로 파산에서 벗어났습니다.

OneWeb 위성

먹튀사이트 검증 소유권은 현재 영국 정부와 인도 대기업인 Bharti Global Ltd가 주요 주주인 새 회사로 이전되었습니다.

새로운 소유지는 궤도에 있는 74개의 위성과 이를 지원하는 모든 지상 기반 시설을 포함하여 운영자의 모든 자산을 소유합니다.

이는 런던에 본사를 둔 비즈니스가 이제 광대역 메가콘스텔레이션 구축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Bharti Global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Sunil Bharti Mittal은 몇 달에 걸친 노력의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아주 좋은 거래입니다. 주사위를 굴려야 한다면 이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라고 그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저는 통신의 세계에서 왔습니다. 저에게 이것은 이제 다음 개척지입니다.”More News

OneWeb의 계획은 전 세계 거의 모든 육지와 바다 표면에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648개의 우주선을 띄우는 것입니다.

다음 36개 위성은 이미 플로리다 공장에서 러시아의 Vostochny Cosmodrome으로 파견되어 소유즈 로켓 발사를 위해 현재 12월 17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구성 요소가 3개 배치에 더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새 소유자는 최근 몇 주 동안 바빴습니다. 파산 이전 수준으로 생산량을 완전히 늘리기 위해 오래된 공급망을 재구축합니다.

OneWeb 위성

OneWeb은 당시 최대주주였던 일본의 기술 자금 제공자인 Softbank가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투자를 철회한 후 3월에 미국에서 Chapter 11 보호를 요청했습니다.

별자리에서 사용하는 무선 주파수를 포함하여 자산을 인수하기 위한 입찰 과정은 런던 정부와 Bharti가 이끄는 컨소시엄에 의해 낙찰되었으며, 둘 다 다시 태어난 벤처에 5억 달러를 투입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미 연방 법원에서 승인된 매각으로 OneWeb은 오래된 부채를 청산하고 거래를 재개합니다.

그리고 금요일의 매각 완료 발표와 함께 새로운 최고 경영자의 임명이 수반됩니다. 비즈니스 정보 제공업체인 Thomson Reuters의 전 공동 최고 운영 책임자였던 Neil Masterson이 맡게 됩니다. OneWeb의 전 CEO인 경험 많은 통신 경영자인 Adrián Steckel은 이사회의 고문으로 계속 일할 것입니다.

현재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Masterson은 새로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런던으로 돌아갑니다.

그는 성명에서 “OneWeb 팀이 전 세계에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비전을 전달하고 상용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OneWeb은 내가 공유하는 정보에 대한 전 세계의 액세스를 향상시키려는 강력한 사회적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재능과 강력한 상업적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헌신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소유자와 투자자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장관들이 여전히 위험한 모험으로 남아 있는 것에 왜 그렇게 많은 돈을 투자하는지 의문을 제기하는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알록 샤르마(Alok Sharma) 비즈니스 장관은 공무원들이 반대 의사를 밝힌 후 투자를 추진하기 위해 “장관 지시”를 내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OneWeb 제휴의 지지자들은 위성군에서 인터넷 연결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큰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에는 정확한 위치 지정, 탐색 및 타이밍이 포함되며, 이는 정부가 Brexit 이후 유럽 연합의 Galileo 위성 항법 프로젝트에 대한 파트너십이 종료됨에 따라 정부가 어떤 형태로든 구축하고자 하는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