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xon Mullins

Saxon Mullins: 호주의 강간법을 바꾸는 여성

Saxon Mullins는 한때 그녀의 “처음”이 어떨지에 대한 낭만적인 꿈을 꿨다고 말합니다.

18세의 그녀는 시드니의 골목길에서 불과 몇 분 전에 만난 남자와 두려움으로 마비되지 않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멀린스 씨는 2013년 이 사건이 강간이었다고 항상 주장해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것은 그녀가 호주에서 법적 개혁을 추진하는 데 박차를 가했고,

판사가 관련된 남자가 그녀가 성관계에 동의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는 판결로 긴 법정 싸움이 끝난 후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지난주 그녀가 패배감과 무력감을 느끼며 법정을 나온 지 5년이 지난 후 그녀의 주에서는 당시에 그

남자가 있었다면 투옥되었을 법을 도입했습니다.

Saxon Mullins

현재 27세인 멀린스는 BBC에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약간의 정의”라고 말했다.

“인정입니다. ‘당신에게 일어난 일은 나빴고, 그로 인해 우리는 변하고 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NSW)의 새로운 “긍정적 동의”법에 따라 섹스에 대한 동의를 전달하기 위해 사람은 말하거나 행동해야 합니다.

Saxon Mullins

이전에는 피고인이 동의를 받았다고 합리적으로 믿었다고 주장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동의는 이제 성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사람이 없는 것이 아니라 섹스에 대해 예라고 말하는 사람에 의존합니다.

법정에서 멀린스 씨는 자신이 거절하거나 그 남자에게 그만하라고 요구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할 책임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배심원단에게 그 남자가 친구에게 나이트클럽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한 후 그 남자가 “좌절”하고 “공격적”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얼어붙었다고 말했다 – 성폭행에 대한 일반적인 반응.

Mullins는 재판에서 “나는 그저 무서웠을 것 같다. 나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그가 말한 대로 했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배심원단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고 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녀에게 그것은 놀라움, 안도감, 죄책감의 “끔찍한” 조합이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인생을 망친 것 같았다.

그러나 그는 평결에 대해 성공적으로 항소하여 이번에는 판사 앞에서 두 번째 재판을 받았습니다.

두 번째 평결(무죄)을 들은 것은 멀린스에게 훨씬 더 나빴다.

그녀는 남자에게서 겨우 세 자리 떨어진 의자에 앉았고 그가 안도의 숨을 내쉬고 그의 어머니를 껴안자 소리 없이 울었습니다.

“정말 개인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아, 우리는 이 임계값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가 아니라 내가 믿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검찰은 나중에 항소를 진행했지만 법원은 궁극적으로 또 다른 재심은 피고인에게 너무 억압적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문제입니다. 형사 절차에서 정의감이 없었기 때문에 Mullins는 자신이 말을 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손을 씻을 수 있었지만, 다른 사람이 손을 더럽혀야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2018년에 그녀는 익명성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고 Australian Broadcasting Corporation의 Four Corners 프로그램에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는 호주 전역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SW –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 -는 11월에 긍정적 동의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more news

그 이후로 호주 수도 테리토리는 자체 법을 통과시켰고 빅토리아는 동일한 법을 시행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태즈메이니아는 거의 20년 전에 법을 바꿨습니다. 그러나 호주는 이미 강간법에 관해서 “선도곡”에 있었다고 국제앰네스티 대변인

니키타 화이트가 말했습니다.

국제적으로 프랑스, ​​일본 및 뉴욕과 같은 일부 미국 주를 포함한 많은 관할 구역에서는 여전히 강간을 폭력이 있는 섹스 또는 폭력의 위협으로 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