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 Cincinnati에서 Raducanu에

Serena Williams, Cincinnati에서 Raducanu에 대한 세대 충돌에서 넘어짐
떠오르는 10대 에마 라두카누(Emma Raducanu)가 화요일 신시내티 오픈(Cincinnati Open)에서 열린 1라운드 경기에서 테니스 아이콘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를 6-4 ​​6-0으로 꺾고 세대 간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Serena Williams

부진한 출발 후, 23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이 된 그녀는 마침내 그녀가 연속 에이스를 무너뜨리고 Raducanu의 리드를 4-3으로 물리쳤을 때 매진된 지지자들에게 환호성을 지르게 했습니다.

그러나 잉글랜드의 US 오픈 챔피언은 자신의 에이스를 발사하여 첫 번째 세트를 가로막았고, 이어 서브 브레이크로 두 번째 세트를 오픈했습니다.

Raducanu는 거기에서 굴러와 매치 포인트에서 되돌릴 수 없는 서브를 쳐서 그들의 첫 커리어 미팅을 끝냈습니다.

Raducanu는 코트 인터뷰에서 “우리 모두는 Serena와 그녀의 놀라운 경력을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녀를 연기하게 된 경험과 우리의 경력이 교차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그녀가 성취한 모든 것은 매우 고무적이며 그녀와 법정을 공유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Serena Williams

밤의민족 40세의 Williams는 세계 1위였으며 Raducanu가 2002년 11월에 태어났을 때 이미 4개의 주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Williams는 참석했던 딸 Olympia를 임신하면서 2017년에 마지막 메이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패배로 Williams는 8월 29일부터 시작되는 US 오픈이라는 역사적인 경력의 막을 내리기 전에 단 하나의 프로 토너먼트만 남았습니다.

오사카 아웃

이날 오전 나오미 오사카의 US오픈 준비는 전 세계 1위였던 중국의 장 슈아이(Zhang Shuai)에게 6-4 7-5로 밀려나면서 또 다른 차질을 겪었다.

아킬레스건 부상에서 돌아온 오사카의 세 번째 대회였고, 두 번이나 미국 대회에 복귀한 것은 아슬아슬한 복귀였다.

지난주 토론토에서 열린 개막전에서도 퇴장한 오픈 챔피언은 요통으로 은퇴했다.

작년 신시내티 복식 챔피언인 Zhang은 2014년 이후 처음으로 대회 단식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Naomi, 그녀는 훌륭하지만 그녀가 오늘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Zhang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확실히 – 오늘 그녀의 최고는 아닙니다.”

Gauff 상처, Venus Williams 추락

미국의 십대 코코 가우프(Coco Gauff)는 예선전 Marie Bouzkova와의 경기 첫 세트에서 늦게 왼쪽 발목을 굴렀고, 결국 7-5 1-0으로 뒤진 경기에서 은퇴했습니다.

복식 세계 1위를 새로 지은 그는 미국보다 먼저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more news

그녀가 첫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기를 바라는 곳에서 열립니다.

Flushing Meadows의 올해 전공은 8월 29일에 시작됩니다.

Venus Williams는 14번 시드인 Karolina Pliskova에게 패배했습니다.

Venus Williams는 3년 전 Cincinnati에서 Kiki Bertens를 꺾은 이후 처음으로 상위 20위의 상대를 상대로 승리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지난주 토론토에서 열린 개막전에서도 퇴장한 오픈 챔피언은 요통으로 은퇴했다.

작년 신시내티 복식 챔피언인 Zhang은 2014년 이후 처음으로 대회 단식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Naomi, 그녀는 훌륭하지만 그녀가 오늘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Zhang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확실히 – 오늘 그녀의 최고는 아닙니다.”

Gauff 상처, Venus Williams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