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ge Nightmare: 부상자의 고통에 대한

Siege Nightmare: 부상자의 고통에 대한 우크라이나 전투기의 잊혀지지 않는 비디오
우크라이나 전투기는 포위된 Azovstal 철강 공장 내부 부상당한 군인의 악몽 같은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충격적인 영상에서 그는 썩어가는 상처, 붕대, 방부제 한 방울도 없다고 말한다.

Siege Nightmare

Azov Battalion의 전투기는 기본적인 의료 필수품도 없이 고통받는 부상당한 병사들을 묘사합니다.

Siege Nightmare

Mariupol 군인의 Azovstal 공장
2022년 5월 Mariupol에 있는 Azovstal 공장의 부상당한 수비수.

이 영상은 포위된 우크라이나 도시 마리우폴에 있는 Azovstal 철강 공장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잊혀지지 않는 비디오에서 전투기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투사들에게는 붕대도 없고, 화려한 녹색이나 요오드도 없습니다.”

그는 지친 표정으로 “소독을 위해 알코올을 사용하고, 상처가 썩어가고 있다. 너무 안타깝다.

“우리는 자격을 갖춘 의료가 정말로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진료를 받기 위해 병원으로 데려가야 합니다.

이어 “결국 세계 공동체가 깨어나 제대로 된 의료를 받을 자격이 있는 우리의 영웅들, 부상당한 군인들을 앗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토 티엠 러시아군은 4월 19일에 도시를 습격하여 넓은 지역을 파괴했습니다.

그러나 조직화된 저항군 부대가 공장에 남아 침략자의 요구에 굴복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2월 24일부터 5월 12일까지 러시아군의 총 전투 손실은 약 26,650명에 이른다.

Azovstal 공장의 부상당한 수비수
2022년 5월 Mariupol에 있는 Azovstal 공장의 부상당한 수비수.

우크라이나군은 또한 러시아가 탱크 1,195대, 장갑차 2,873대, 포병 시스템 534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191대,
87대의 대공 시스템, 199대의 전투기, 161대의 헬리콥터, 2,019대의 자동차 및 연료 탱크, 13대의 선박, 398대의 무인 항공기, 41대의 특수 장비 및 94대의 순항 미사일.

이 업데이트는 러시아와 830마일의 국경을 공유하는 핀란드가 NATO에 가입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면서 나온 것입니다.

러시아가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전에 소수의 핀란드인들이 NATO 가입을 지지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그리고 러시아와 해상 국경을 접하고 있는 스웨덴도 그 뒤를 따를 수 있습니다. more news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나토 확장에 반대하는 입장을 거듭거듭 밝힌 러시아는 양국이 실제로 군사 동맹에 합류할 경우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이 아직 동맹에 가입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이미 두 나라 모두에게 안전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한편, 지상에서 우크라이나군은 포위된 국가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 주변에서 러시아군을 격퇴하고 있다.

그러나 양측의 세력은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교착 상태에 빠진 것으로 보인다.

다른 곳에서는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 시의 새로운 당국이 모스크바에 공식 합병을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를 모두 되찾아야만 전쟁이 끝날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