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ensky 즉각적인 EU 가입 촉구

Zelensky 가입을 촉구

Zelensky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유럽연합(EU)이 우크라이나에 “즉각” 회원국 자격을 부여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유럽인과 함께 하는 것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평등한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공정하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디오 성명에서 젤렌스키는 또한 러시아 군인들에게 무기를 내려놓을 것을 촉구했다.

“장비를 버려. ​​여기서 나가. 지휘관을 믿지 마라. 선전가를 믿지 마라. 목숨을 구하라.” 그가 말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또한 당국이 국가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투 경험이 있는 죄수들을 석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도덕적인 관점에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렸지만 우리 국방의 관점에서는 유용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절대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여러 번 생각했다. ” 그런 다음 그는 가서 그것을합니다.

“그는 결코 크림 반도를 합병하지 않을 것입니다, 확실히?” 그는 그랬다.

Zelensky

“그는 Donbas에서 전쟁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랬다.

“그는 결코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가지고있다.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는 문구는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적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불편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그는 핵 버튼을 먼저 누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을까요?”

이론적인 질문이 아닙니다. 러시아의 지도자는 나토 지도자들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적 발언”에 대해 불평하면서 러시아의 핵군에 “특별”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EU가입을 촉구

그는 TV에서 자신의 “특수 군사 작전”을 발표했을 때 “외부에서 간섭을 고려하려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 그렇게 하면 역사상 직면한 어떤 것보다 더 큰 결과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소름 끼치는 경고를 전달했습니다.

노벨 평화상 수상자인 노바야 가제타 신문의 편집장인 드미트리 무라토프는 “푸틴의 말은 핵전쟁의 직접적인 위협처럼 들린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원하는 대로 대우받지 못하면 모든 것이 파괴될 것이라는 위협입니다.”

푸틴이 핵을 선택했다면 그의 가까운 사람이 그를 설득하려 했을까? 아니면 그를 막을 것인가?

Muratov는 “러시아의 정치 엘리트는 결코 국민과 함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통치자의 편을 든다.”

그리고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에서 통치자는 전능합니다. 유럽 연합 국가들이 러시아 항공기에 대한 영공을 폐쇄함에 따라 러시아 항공사들은 발트해의 칼리닌그라드 영토를 왕복하는 우회로를 이용하도록 강요받고 있습니다.

러시아에 속하는 15,000제곱킬로미터(9,320제곱마일)의 땅인 칼리닌그라드는 본토에서 서쪽으로 30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발트해 연안국과 EU 회원국인 리투아니아, 폴란드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라트비아와 리투아니아 상공을 직접 비행하는 대신 러시아 항공기는 이제 북쪽으로 상트페테르부르크를 향해 비행한 다음 발트해 연안을 돌아야 합니다.

캐나다는 EU 국가 및 영국과 함께 러시아 항공기의 영공을 금지하는 가장 최근의 국가가 되었습니다. 총리는 내각을 의장으로 하고 나중에 우크라이나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코브라 비상 위원회 회의를 주재할 예정입니다.

보리스 존슨은 연합 행동에 대해 세계 지도자들과 추가 회담을 가질 예정입니다.

정부는 어젯밤 영국에 거주하는 우크라이나인의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발표한 뒤 난민 지원 대책을 검토하고 있다.

노동부는 제안이 더 광범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